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수술 전 항암 전 드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02
2021-11-22 18:05: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니는 수술 전부터 미리 집중적으로 드셔주시기 바랍니다. 수술은 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줍니다. 수술 후 이어질 자잘한 암조직 억제와 재발방지를 위한 항암제 투여는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니 더욱 더 그렇습니다.

 

그동안의 식습관의 결과가 암세포 발생으로 나온 이상 먹는 것에 대해서 급격한 변화를 주셔야 합니다. 그러나 이미 소화기에 문제가 생긴 이 시점에 채식 위주의 식습관 변화는 정상때보다 소화기가 잘 작동하기 쉽지 않습니다. 설사를 할 수도 있고 소화기가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할 수 있지만, 지금까지의 식습관의 잘못으로 인해 생긴 암이기에 그대로 변화없이 유지한다면 암의 뿌리는 계속 존재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급격한 식습관 변화, 즉 생 채소과일 위주의 식사를 권장하며, 이들은 면역력 회복과 소화기 회복에 기여할 것입니다. 식이섬유가 많은 식사를 하시는 것이 관건입니다. 대장이 운동을 활발하게 하면 장기에 활력이 생기고 열이 나면 자연스럽게 면역력도 향상되는게 자연의 순리입니다.

 

수술 전이라는 특별한 상황, 항암제 투여를 앞둔 상황에서 식욕이 없을 것이며, 갑작스러운 식습관 변화에 애로가 예상됩니다.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을 물을 입에 한모금 넣은 후 털어넣어 드시는 것이 저희 후코이단 제품을 드시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식사 전 공복에 드시면 암 판정자분들이 드셔야 할 영양적 요소는 충족이 될 것입니다. 식사로의 완전한 전환 전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섭취하는 방법이자, 후코이단이라는 귀한 물질의 다량섭취가 가능한 일이 '펄후코이단 골드'를 드시는 일입니다.

 

항암제 투여는 너무 힘든 일이며, 독성 주사를 맞는 일이므로 온 몸이 비상사태가 됩니다. 이럴 때 일수록 사전에 그리고 병행해서 인체에 유익한 성분을 특별히 더 챙겨드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안전한 식품이면서 알려진 대로 후코이단의 좋은 점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개인별 상담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권*선님께서 쓰신글============

어머니가 대장암3기 진단을 받으시고 이번달 말에 수술 예정이십니다.

시티 검사결과 다행히 다른곳 전이는 없고 림프절에 전이가 있다고 합니다.

복강경으로 대장 절제술을 하고 항암을 하신다고 하는데 어머니가 검사결과 충격으로 식사를 제대로 못하시고 수술후 항암은 어떻게 이겨 내실지 걱정이 되어 골드라는 제품이 있다는것을 알게 되어 질문합니다.

저희 어머니같은 케이스는 수술전에 드셔도 괜찮을까요?아님 수술후 부터 드셔야 하나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