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안전한 추출물 식품이오니 병행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175
2021-10-22 11:10: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항암제는 독성이 워낙 강하고 한번 체내에 들어오면 6개월여를 그 독성이 괴롭힙니다.

간 손상도 있고, 소화기 점막 손상으로 영양소 흡수가 안돼 마르고 배변도 좋지 않게 됩니다.

그래도 빠르게 자라는 세포, 즉 암세포의 분열 억제를 위해서는 감수해야 할 일이니 식이요법을 잘 해야 합니다.

소화기 점막 손상이 항암제 부작용의 대표적이기에 뭘 잘 먹고 영양 보충을 효과적으로 한다는게 쉽지 않습니다.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제품에 들어있는 자연식품 추출성분이 바로 이래서 항암 중에 많이 드십니다.

항암 전이나 항암 중에 아주 좋은 효과적인 식사라는 생각으로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암환자분들이 필수적으로 꼭 챙겨 드셔야 하는 성분들이 분말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후코이단의 기능이나 작용원리에 대해서 인터넷을 통해 이미 정보를 입수하셨으리라 생각되고,
여기서는 한국식품법 때문에 표현의 제약이 있으니 양해바라며,
개별적인 사항들 궁금하신 점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문의 주시면
현재 드시는분들과 나눈 체험사례나 자료들도 함께 공유해 드리니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옥연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남편이 림프암 3기 진단을 받고 항암을 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잘 받았는데 회차가 거듭될수록 체력소모가 많이 커져서 힘들어 하네요.
좋은것을 찾아보다 후코이단을 알게 됐는데
남편처럼 항암중에 체력이 많이 떨어진 상황에도 후코이단을 먹으면 도움이 될지 궁금해서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