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암의 원리와 식습관 변화의 중요성
한국후코이단 조회수:186
2021-08-10 17:45:38

건강한 식습관이 곧 내 몸을 결정합니다. 암 판정이 되는 시점으로부터 10여년 전에 돌연변이 세포가 시작되어 그사이 10년동안 식습관의 변화가 없으면 암세포는 계속 분열하여 커져서 판정 받을 사이즈로 된답니다. 정상적인 세포가 아닌 돌연변이 세포는 바로 암세포로 커지기 보다는 유리결정 등 중간 과정의 세포들을 거치다 그래도 계속 체내 환경이 쾌적해지지 않으면 악성으로 빠르게 분열하는 암세포로 변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입에 들어가는 것은 채소과일 위주에 불을 가하지 않은 생식을 가급적 드시면서 체내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고 독소를 체외로 배출시키는 먹거리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악성으로 바뀌면 더욱 곤란한 세포가 되니까요. 답은 식습관과 주변 환경, 노 스트레스, 그리고 뭔가 면역력향상과 돌연변이 세포의 성장속도를 저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을 챙겨먹는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건강식품이래도 식습관 등 쾌적한 체내 체외 환경을 만들어주셔야 건강식품이 제기능을 발휘합니다.

내 몸의 60여조개 세포는 때가 되면 자살을 하고 다시 그자리에 재생을 하며 생명활동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체내환경이 안좋아 돌연변이 세포로 변해 죽어야 하는 세포가 죽지 않고 계속 커지게 되어 종국엔 악성인 암으로 발전합니다. 님은 과정 중에 계시나 세포도 돌연변이 상태이오니 먹는 것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후코이단은 해조류에서 극미량 추출되는 다당체인데, 100여년전에 발견되어 그동안 수천편의 논문들이 계속 나오다 1996년 제 55회 일본 과학의학학회 총회에서 후코이단이라는 다당체에 대한 특별한 논문발표로 식품으로서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게 되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암이라는 약물같은 존재가 아니라 후코이단은 애기가 먹어도 되는 안전한 식품이며, 인터넷에서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다만, 채식위주의 좋은 식습관을 통해 체내환경이 쾌적해져야 후코이단 섭취도 유익할 수 있습니다. 식습관 등 생활습관 변화는 매우 중요합니다. 후코이단의 유익함을 기대하시려면 더욱 그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늘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저는 골드를 계속 먹고 있는 사람인데요
참고로 저는 유방암입니다.
친한 친구가 이번에 흔치않은 저분화 갑상선암 선고를 받아서 골드를 권했는데 후코이단이 더 특별하게 효과가 좋은 암이 있는지 친구가 물어보네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