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수술 전후 펄후코이단골드를 공복에 드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194
2021-08-03 17:54: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수술 전후 먹는 것이 신경많이 쓰이실 겁니다. 간은 몸의 화학공장이라고 할 정도로 500여가지의 생화학적 반응을 일으키는 장기입니다.

 

간은 침묵의 장기라고 할 정도로 전체의 70%가 망가져도 기능을 유지하는 생명력의 원천입니다. 님은 간세포의 장기적인 염증, 즉 간염이 지속되면서 간세포가 돌연변이를 일으켜 결국 암세포로 바뀐 것입니다. 다행히 손상정도가 70%이기에 절제술이 가능한 것이오나 수술 후에는 특히 간이 재생하고 암세포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잘 드셔야 합니다.

 

소화기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간은 문제가 되면 소화에 문제가 생기므로 소화에 부담을 덜 주는 음식 위주로 드시기 바랍니다. 소화액 분비 중 담즙을 간이 책임지고 있으며, 이후 흡수된 영양소가 장에서 간문맥을 통해 간으로 가기에 영양의 균형적인 섭취와 소식을 권합니다.

 

이제 기능성을 겸비한 식품을 골라 드셔야 하므로 펄후코이단골드는 그런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암환자분 공통점이 대부분 소화기능이 좋지 않고 간기능이 약화되어 있습니다. 골고루의 영양섭취, 그리고 소화기 부담을 덜 주는 기능성 식품을 섭취하시기 바라며, 후코이단 함량과 질적인 부분에 있어 특화된 펄후코이단골드를 하루 공복에 동봉한 스푼으로 개인별 상황에 맞게 물과 함께 드시기 바랍니다. 별도 전화주시면 주문과 섭취방법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02-722-1852

 

 

::장현*님께서 쓰신글============

만성 B형간염으로 인한 간암으로 절제술이 예정되어 있는 50대 남성입니다.

수술전 컨디션이나 체력을 위해 미리 후코이단을 복용하고 싶은데 골드라는 제품이 후코이단을 포함해서 필요한 것들이 다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이것만 먹고 다른건 안 먹어도 커버가 될까요?

여러가지 사 먹는거 신경쓰고 싶지 않아서 간단히 먹기편한걸 찾다가 관심이 있어서 여쭙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