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펄후코이단 골드를 공복에 집중 섭취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442
2021-02-02 11:47: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폐암의 80~85%를 차지하는 비소세포(선암, 상피세포암)은 전이가 더딜 정도로 느리게 성장하지만, 반면 소세포암은 암세포가 작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지만 성장속도는 매우 빠른 편이기 때문에 전이가 많이 된 상태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진단 당시에는 수술적 치료가 힘들 정도가 대부분이며 항암제요법을 주로 하며, 폐에 국한된 경우 방사선 치료도 시행합니다.

 

병원에서의 치료법은 공격적이고 부작용도 심해 아버님이 견디시려면 잘 드시고 체력도 버텨주어야 합니다만 병원치료를 받게 되는 순간부터 소화기 점막이 손상을 입어 식욕도 떨어지고 따라서 체력도 기울어질 수 있습니다.

 

 

미리 소화흡수력이 좋은 영양분들도 보강되고 단백질과 미네랄 보충이 요구됩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대표 제품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이들 영양성분이 풍부한 건강식품 재료를 부원료로 사용하였고, 맛도 이들 천연식품으로 잡았습니다. 물론 핵심 성분인 후코이단의 양과 질적인 면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습니다.

 

공격적인 병원 치료 전과 치료 중일 때는 평상시보다 좀더 집중해서 펄후코이단 골드 섭취를 권합니다. 공복에 하루 4회, 회당 3스푼씩 물과 함께 드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궁금증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늘님께서 쓰신글============


아버지께서 71살이신데 소세포암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소세포암이 일반적인 폐암에 비해 예후가 좋지 않다고 하여 더욱 걱정이 됩니다.

수술은 못하시고 다행히 다른쪽 폐로는 전이가 되지 않아서 방사선치료와 화학요법만 하실 예정이신데 나이가 있으셔서 힘든 치료를 이겨내실지 걱정이 됩니다.

펄후코이단골드는 먼 친척분이 몇년전에 드시고 좋아지셨다는 말을 들어서 알고는 있었는데 저희가 직접 맞닥트리니 급한 마음에 빨리 드시게 하고 싶어서요.

치료 들어가기 전부터 드시게하면 나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