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신 ; 설암환자 입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511
2020-02-15 09:46:00

안타까운 사연입니다. 한국후코이단이에요.

 

설암은 수술로 절제를 하게 되면 대화에 지장이 많아 삶이 질이 나빠지기 때문에 참 힘든 암입니다. 혀 뿌리에 전이가 되셨다면 더욱 그러실겁니다. 

 

현대의학은 급한 부분을 끄는 용도로는 유익합니다. 암이 너무 빨리 자라서 수술로 절제해서 시간을 벌고, 함암제 약물로 암의 성장을 억제시켜보려하기 때문에 당장은 유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삶의 질 부분과 재발에 대한 우려는 다분이 있어 참 판단하기 곤란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힘드실거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하기엔 우리 몸의 상태가 모두 다르고, 그동안의 살아온 생활습관이 다르므로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러나 확실한 건 암세포가 생긴 이유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생활습관입니다. 그러면 정반대의 생활습관부터 실천하셔야 합니다. 즉, 밭의 토질을 바꿔야 그동안의 잡초가 더 이상 안자라는 것입니다. 뽑거나(수술), 제초제 뿌리거나(항암제), 불로 태우는(방사선) 일은 임시방편이라 언젠가는 다시 잡초(암)이 자랍니다. 위치는 바꿔가며 자랄 수 있습니다. 결국 궁극적으로는 토양의 질(몸 체질)을 급격한 생활습관의 변화로 바꿔야 하는 것입니다. 그럼 잡초가 안자라겠죠?

 

대신 그럴려면 대단한 각오와 긍정 마인드, 지혜가 필요합니다. 채식 특히 유기농 채식으로 평생을 살라고 관심 있는 의사는 얘기합니다. 경험상 이렇게 드시는 것이 체질을 바꾸는데 그리고 면역력을 키우는데 최상의 방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튼실한 먹거리를 찾아 드셔야 합니다. 그래서 지혜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인 하루 3끼의 식생활을 바꾸는 생활습관의 변혁이 기본이 되고 스트레스 받던 인적 생활적 요인으로 부터 벗어날 필요도 있습니다. 그리고 펄후코이단골드 분말 저희 제품을 입에 물을 머금고 분말 제품을 스푼으로 입에 털어넣어 가글 하듯히 하고 물고 계시다 입안에 침이 고여 넘칠 때쯤 조금씩 삼키시도록 해보십시오. 단순히 분말만 입에 물고 있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침샘이 말라 있거나 침이 부족한 분들은 힘들 수도 있습니다. 분말만 입에 물고 계신다면 침을 좀 고이게 한 상태에서 한스푼씩 시간차를 두고 털어 넣으면서 추가로 한스푼씩 넣으시고, 약간의 물과 함께 머금고 있으셔도 됩니다.

 

다만, 굉장히 위협적인 존재인 암세포는 만만한 세포가 아닙니다. 죽는 걸 잊어버린 돌연변이 돌아이 세포입니다. 모든 세포는 때가 되면 죽고 그 자리에 재생을 하게 되는데, 생활습관이나 스트레스, 독소누적으로 혀 뿌리 세포가 장기적인 이런 생활 노출로 인해 돌연변이 세포가 바뀌에 계속 커져 생명선을 넘으면 큰 일 나는 세포인 것입니다.

그래서 한가지 방법보다는 몸에 좋다고 하는 방법을 총동원해서 집중하길 바랍니다. 그래야 최선을 다하고 후회도 없는 것입니다. 먹거리 생활습관을 180도 바꾸시는 일(이 부분은 직원이 개인적으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트레스 환경으로부터 벗어나는 일, 급하고 암조직이 너무 빠르게 자라서 시간을 벌어야 할 때는 병원의 3대 요법(수술, 항암제, 방사선)으로 급한 불을 꺼야 할 때도 있을겁니다. 후코이단 제품을 입에 물고 있으면서 조금씩 넘기는 일도 총동원 방법 중 하나입니다. 최선을 다하시는 님은 의지력은 질문 글을 봐도 느껴집니다. 넘쳐서 혼란스러운 '지식'보다 '지혜'를 가져야 합니다. 급할 수록 천천히라고 했죠? 힘 내시고 최선을 다하는 님을 다시 외쳐봅니다. 화이팅입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진훈님께서 쓰신글============

지난 11월에 설암 판정 받았구요

수술은 피하고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 후코이단을 알게 되었어요 지금은 설암환부가 처음보다 커진 상태입니다ㅜㅜ



분말을 환부에 머금고 있으면 좋다는 글을 보았는데 복용과 머금고 있는걸 병행하면 저처럼 진행이 된 설암환자도 효과를 볼수 있을까요?



참 통증 때문에 분말 자체를 환부에 도포하기 힘들때는 분말을 물에 희석시켜서 20~30분정도 머금고 있어도 효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