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난소는 주변 대장(직장) 전이상태로 발견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664
2018-11-07 15:11: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요즘 들어 난소암 판정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랫배가 찬 여성분들은 특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난소암이 아니더라도 비정상 세포로서, 암세포처럼 빠르게 자라지는 않지만 위험한 세포임은 분명합니다. 그동안의 자신의 생활습관과 스트레스 환경을 뒤돌아볼 기회를 가지라는 뜻으로 이해하시고, 기존의 생활을 완전히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아랫배가 차므로 따뜻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차면 혈액순환도 느리고, 종양세포가 잘 자라는 최적의 환경인 것입니다.

 

 

한편, 선생님같이 양성종양이라 한쪽 난소를 떼어냈다면 가까운 장기인 직장 부위도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복막을 통해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몸의 장기는 볼트 처럼 나눠져 있지 않음을 이해하시고 모두 연결되어 있으니 연관시켜 관찰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병원의 치료는 종양만을 본다고 위에 말씀드렸습니다. 나머지 식이요법과 수술 후 대응책, 약물로 부터의 조속한 회복, 종양이 생겼을 원인의 해소를 위한 노력 등은 전적으로 의사가 아닌 환자와 가족이 해내야 합니다. 후코이단을 꾸준히 드시면서 몸 관리를 잘 해주시고, 적극적인 방어적 자세를 유지해주시고 저희의 조언도 지속적으로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02-722-1852

 

 

 

 


 


::황미영님께서 쓰신글============



이번에 난소에 11센티 종양이 있어서 2주전에 난소 한쪽을 떼어내는 수술을 하고 회복중에 있습니다.

다행히 암은 아니어서 그나마 안심은 되는데 가족력도 있고 이번에 고생을 많이해서 후코이단을 좀 꾸준히 먹어 보려고 하는데 저같은 경우도 도움이 될까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