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전이] 영양과 고순도 후코이단이 함께 있는 골드를 권합니다.
관리자 조회수:339
2011-10-21 00:36:06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니의 병환때문에 걱정이 많으시겠습니다. 재발하여 전이된 경우 많이도 당황스럽고 슬프셨겠지만 마음 추스리고 이럴수록 더욱 침착해져야 합니다. 현명한 판단을 위해서는 속은 미칠 것 같지만 차분한 마음으로 암환자에게 적합한 자연요법 요령과 병원의 지시에 대한 해석 등 경험많은 저희 고객센터 상담원의 조언을 드으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것입니다.

 

 암을 인식하고 죽이지 못한 어머니의 면역세포는 1차 전쟁은 암에게 진 것입니다. 재정비해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자연요법과 생활습관의 자연주의로의 변화를 통해 다시 한번 2차 전쟁에서 암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하므로 어머니의 면역력을 키울 구체적인 방법을 찾아야만 합니다. 병원의 검사는 방사선을 환자의 몸에 쪼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잦은 검사는 오히려 발암성을 유발한다는 보고가 많이 있습니다.

 

 다행히 어머님께서 키토산 등 면역력을 키울 방법을 강구하시고 있고, 여러가지 건강식품을 검토하신다고 하니 면역요법을 위한 마음가짐은 되어 있네요. 전이 판정을 받고도 병원에서 뭔가의 해결책을 찾아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아무대책없이 있다가는 거의 대부분 영양실조나 항암제의 부작용을 견디기 힘든 상태로 점점 떨어지게 됩니다. 암보다도 오히려 다른 이유로 더욱 위험한 상황에 처해질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대표 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은 여러 천연건강식품 성분도 많은 경험끝에 함유시켜져 있고, 버섯류나 키토산의 공통기능을 모두 커버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권장할만한 제품입니다. 암환자의 고통 중 하나가 너무나 많은 것을 많은 시행착오끝에 섭취하고 있는 것입니다. 암환자에게 부족하기 쉽고 꼭 공급되어야 할 필수영양제(항암요법을 견디기 위한 방책)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주연급인 후코이단은 고순도 고농축 분말을 사용하였고, 체내에서의 흡수의 용이성을 고려해 키토산이나 버섯류 등 다른 다당체의 단점인 수십 수백만 분자량을 극복해 10만 미만으로 저분자화 한 후코이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함량면에서도 일본제품이나 국내 액상제품을 비교했을 때 아주 높은 고함량이기 때문에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제품을 추천하며, 샘플도 이 제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입에 털어넣고 침으로 녹여서 드시기 바랍니다. 식전 공복에 후코이단을 드시고, 식후에 병원에서 처방한 약제를 드시도록 하십시오. 함께 하면서 상승효과를 기대할 만한 기타 대체요법적 방법도 알려드리오니 언제든 상담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문의 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