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췌장암 말기] 자연요법을 집중해야 합니다.
관리자 조회수:505
2011-10-25 00:15:0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고객님의 글을 접하니 안타깝습니다.

 

 아버님이 췌장암 말기 진단 받으시고 환자와 가족이 마음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수술이나 방사선은 특정 부위에 암이 몰려 있는 경우 환부를 도려내거나 방사선으로 태우기 위해 시행하는 것인데, 암이 여러부위로 전이가 되어 수술과 방사선의 의미가 없기 때문에 최후의 수단으로 혈관을 통해 항암제를 주사해서 암과 같이 급속히 분열하는 세포를 죽이기 위한 요법을 하게 된겁니다.

 

 사실 효과에 있어서는 의사도 장담을 못할 겁니다. 그나마 항암도 간 수치나 백혈구 수치가 일정 범위에 들지 않으면 시행도 하기 힘들게 됩니다.

 

 항암 중에 몸을 건강하게 하고 면역력을 키우는 일이 필요할 텐데 정신적으로 피폐해 있는 상태라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을 체계적으로 진행하시긴 쉽지 않으실 겁니다. 그래도 꼭 하셔야 합니다.

 

 

 암환자의 사망원인은

 

 7% ; 뇌출혈

10% ; 지나친 체중감소

25% ; 종양이 너무 커져 인체 장기 기능이 마비

55% 이상 ; 면역결핍과 영양 결핍

 

 인데, 이걸보면 암세포 때문에 직접적으로 사망하기 보다는 항암으로 인한 부작용 등으로 면역결핍이나 영양 결핍 상태가 되는데 즉, 암환자의 과반수 이상이 극도로 약해진 체력으로 감기, 몸살 같은 가벼운 질환도 극복 못하고 영양결핍으로 체중이 심각하게 빠지게 되며, 심장박동이나 호흡할 힘까지도 잃게 되어 결국 사망한다고 세계 암 학회는 발표하고 있습니다.

 

 항암 전에 몸의 면역력이나 체력 등을 어느 정도 만들어 놓고 항암을 하심이 그 부작용을 커버해 줄

수 있는 힘을 기르게 되는데, 궁금해 하시는 후코이단이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어떻게 좋은지 에 대해서는 국내 식품위생법상 공개할 수 없는 내용이오니 양해 바라오며, 1:1 문의하기 (클릭) 로 정보 받으실 수 있는 우편물 수령지 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정보를 정리하여 고객님에게 가장 적합한 것만 골라서 보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전화는 02-722-1852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