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췌장암] 이시점에서 식이요법이 중요
관리자 조회수:769
2011-10-26 00:32:11

 안녕하세요? 고객님.

 

 암의 특성상 굳이 병기구분을 한다면 초기(1기, 2기)의 경우 때론 수술을 통하여 일부 암세포를 제거할 수 있으나 이 역시 암을 완치 시킬 수 있는 방법은 아니며, 암 말기 시에는 수술을 통해 일부 암세포라도 제거 할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전무한 실정이며 말기 진단 시에는 주위 장기로 암세포가 이미 전이되어 있는 상태에서 현대의학(병원)에서 방사선, 항암치료 등의 처치는 별다른 효과를 기대하기 힘든 게 현대의학의 현실입니다.

 

 비록 췌장이란 장기가 복부 깊숙히 다른 장기들로 둘러싸여 있고 췌장기능 특성으로 인해 췌장암이 여타 암에 비해 예후가 좋지 않은 것은 사실이나 현재 어머님의 구체적인 신체 상태에 따라서 즉, 어머님께서 먹을 수 있고, 움직일 수만 있다면 그리고 무엇보다 이겨내고자 하는 어머님의 강한 의지가 있으시다면 아직도 희망은 늦지 않았으며 췌장암 말기 상황에서, 특히 당뇨와 황달을 동반한 경우 앞으로의 어머님을 위한 치료계획을 철저히 준비하시어, 어머님께 남은, 가능한 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보내셔야 합니다.

 

 황달과 당뇨를 동반한 어머님의 현재 상황에서 췌장암의 식이요법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췌장에서 분비되는 소화액의 상실로 인한 소화기능의 약화가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암환자들은 치료 중의 부작용으로 식사섭취가 어려워지거나 식욕을 잃어버리게 되는데, 췌장암 환자들은 이러한 일반적인 문제와 함께 소화기능 자체가 현저하게 낮아져 영양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서 우울, 저혈당증 등의 합병증을 방지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샘플은 금일 빠른 배송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샘플안에 동봉된 후코이단과 저희 한국후코이단 특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추가로 췌장암환자를 위한 식이요법 자료와 식단을 구성하여 동봉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으로 현재 어머님께 나타난 추가적인 증상이 있으시다면 저희 한국후코이단 02-722-1852로 연락주십시오. 증상에 따른 완화식이요법과 대처방법을 추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과 어머님 모두에게 평안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클릭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흡수율이 높은 고순도 저분자 한국후코이단 데이터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