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골육종] 골육종과 항암제, 그리고 후코이단
관리자 조회수:640
2011-11-02 00:37:41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골육종의 경우에는 항암요법을 병원에서는 주로 시행합니다. 다리 등으로 암이 많이 자란 경우 절단하기도 하는 무서운 병이 골육종입니다. 병원에서 항암요법을 할 상황이 아니라 그런건지 아니면 항암치료를 권유받으나 대체요법을 강구하신건지 궁금합니다.

 

 

 

 병원에서 항암제 투여를 권유해서 한다 해도 항암제의 효과보다는 부작용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환자에게 딱 맞는 조합의 항암제 투여 모범답안을 찾기는 쉽지 않은데, 이러는 중에 환자는 항암제의 많은 부작용을 다 맞닥뜨리게 되고 그렇기 때문에 항암제는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더 힘든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한번 들어간 항암제는 6개월여간을 몸 속에서 독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1차, 2차 등 차수를 넘기면서(독성의 누적)

 

 어떤 항암제가 적합할지 의사가 고민하는 동안에 환자의 정상세포, 특히 머리카락, 면역세포, 소화기 점막, 장기 등은 큰 타격을 받아 식욕도 떨어지고, 구토나 현기증, 변비, 설사, 우울증 등 다양한 부작용을 앓게 됩니다. 소화력은 점점 떨어지고 이러다 보니 결국 '암환자는 암으로 죽지 않는다 (암...' (왼쪽 클릭) 라는 말대로 영양실조로 사망하는 경우가 많은 것입니다.

 

 

 

 후코이단과 골육종의 관계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표현상 제약이 있는 관계로 메일로 보내드리겠으며, 샘플과 자료를 잘 검토하셔서 현명한 판단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클릭) 

 

 더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하기나 02-722-1852로 연락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성의껏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안타까운 분들을 위해 주말과 밤에도 상담을 해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활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