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 시작할 때는 집중 섭취가 필요합니다.
관리자 조회수:494
2011-11-17 00:17:28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회사에 관심 가져주시고 질문주셔서 감사드리니다. 처음에 드실 때는 꾸준히 집중해서 후코이단 분말을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병행해서 자연식 위주의 식이요법도 규칙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식이요법 중 하나를 말씀드리면 식사 후 야채와 과일 즙을 짜서 마시면 효소 보충이 되고, 플레인 요구르트를 수시로 먹으면 장내 환경이 좋아져서 배설이 원활해 집니다. 그 원리와 기타 식이요법은 전화 상담을 통해 환자 상황에 맞게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후코이단은 생미역 한트럭에서 펄후코이단 골드 1박스 정도밖에 추출이 안될 정도로 귀한 물질입니다. 90여년의 역사를 지닌 물질로서 논문이 1000여편이 넘는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국내에서 대량 추출한지 몇년 안되서 국내법상 건강기능식품이나 의약품이 아닌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어떠한 효능 효과나 작용에 대한 언급도 해드릴 수 없습니다. 법을 준수하면서 고객님들을 응대하다보면 답답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후코이단은 법적으로 의약품이 아닌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어떠한 효능에 대해서도 언급할 수 없습니다.)

 

 (클릭)   

 

 저희 회사를 신뢰해주고, 안내해 드린대로 자연요법을 실행해 나가면 좋고, 후코이단은 처음에 집중해서 3개월간 3박스 정도를 드시는게 중요하며, 이와 병행해서 자연요법을 실천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병원에서 의사와 건강식품 섭취여부를 상의하거나 주변에서 뭐가 좋으니 그걸 먹어봐라... 등등 많은 변수가 있는데 후코이단 분말을 집중하는 동안은 과감하게 이를 단절하고 자연요법이 나쁜게 아니니까 믿고 한번 진득하게 실천해봤으면 하는 바람이 저희 상담원들의 소망입니다.

 

 

 의사는 항암제 투여하면서 체력을 위해 먹고 싶은 고기 등 마음대로 먹되 건강식품은 먹지 말라고 이야기 하는데, 그건 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고기 등을 먹고 소화안된 노폐물이 간에 부담을 주고 독소로 변하여 간에 쌓이는 해로움이 훨씬 더 클텐데 고기 등 아무거나 잘 먹으라고 하는 말에 동의하기 어렵고, 건강식품은 아주 좋은 건강을 위한 식품이며, 의약품도 아니므로 항암제와 상충될 일도 없기 때문에 득(得)이 되면 되었지 해(害)가 될 일이 없는데도 의사는 건강식품은 일단 먹지 말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식품을 먹는 일에 있어서는 환자나 가족이 스스로 알아서 챙겨먹으면 되는 것이지 현대의학과 의약품 신봉자인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의사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TV나 신문에서 보는 일반인 정도의 상식선에서의 건강식품 지식 보유가 대부분) 의사와의 상의시점에서 잘 먹어서 효과보고 있던 건강식품과 자연식 위주의 식이요법을 즉시 중단하고는 항암제 부작용으로 인한 급격한 체력저하 등을 초래하여 컨디션 조절에 실패해 고초를 겪는 경우는 비일비재합니다. 안타까운 사연은 너무도 많습니다.

 

 

 

 아무쪼록 암은 단기전이 아니라 평생 관리하는 장기전임을 기억하시고 이제부터라도 후코이단 분말과 더불어 자연요법을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분말 제품을 드시고 환자분이 드실만 한지를 파악하신 후 궁금하신 점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로 문의 주시면 좀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