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직장암] 자연요법, 현명한 선택
관리자 조회수:470
2011-11-19 00:57:04

 (클릭)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직장암 환자분들의 문의가 최근에 많이 있습니다. 대장 중에서도 변이 가장 오래 머무르는 장소가 바로 S자결장 다음의 직장입니다. 직선으로 뻗어있다고 해서 직장인데, 이에 대해서는 관장을 적극 권합니다. 관장을 통해 노폐물의 배설을 돕고, 관장시 커피와 함께 넣기를 권하는 후코이단 분말이 직접 환부에 닿도록 하는게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현대의학에 비해 관장과 식이요법, 건강식품 등의 자연요법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효율 저비용의 치료이며, 자연스런 치료방법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고 안전하며, 자연치유력을 강화해 병을 다스리므로 특히 만성병과 난치병에 효과적입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의학은 그 나름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을 현명하게 이용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교통사고로 심한 외상을 입은 사람은 가능한 한 빨리 병원으로 가 현대의학으로 응급처치를 해야 하고, 급성 감염으로 생명이 위독한 사람 역시 현대의학의 약물요법으로 우선 위독한 상황을 모면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질병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그런 다음 자신의 병에 맞는 치료법을 선택하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오늘날 자연요법이 진가를 발휘하는 부문은 만성질환입니다. 자연요법을 비롯한 대체요법은 현대사회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대부분의 만성병에 효과적입니다.

 

 

 자연요법의 단점은 인체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단계를 거쳐 병적인 현상을 바로잡기 때문에 대개 효과가 느리게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병의 진행속도가 빠른 질환의 경우 효과가 미흡합니다. 자연요법은 치료효과가 다소 느리다 보니, 병의 진행이 빠른 말기암의 경우 병의 진행속도를 치유속도가 따라잡지 못해 완치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대부분의 자연요법은 한 알의 진통제로 통증이 바로 가시는 화학적인 약물요법처럼 신속한 효과는 기대하기 힘듭니다. 그러나 시간을 두고 단계적으로 이루어지는 이러한 치료야말로 진정한 치유법이며, 인체에 미치는 부작용을 고려할 때도 보다 안전할 것입니다.

 

 신중하게 자연요법을 선택해 치료에 들어갈 때는 긍정적인 마음을 갖고 자신의 몸의 변화를 스스로 점검하면서 치료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여유를 갖고 치료에 임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환자들은 빨리 낫고 싶어서 스스로를 들볶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낫고 싶은 심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심리적 스트레스가 오히려 치유를 방해합니다.

 

 쉽고 빠르게 병을 고치려는 환자들의 심리가 우리 사회를 현대의학의 부작용 천국으로 만드는 데 큰 몫을 한 것 또한 사실입니다. 현대의학의 공격적인 치료는 대부분 신속하고 효과를 내지만, 무서운 부작용 폐해를 낳았습니다.

 

 질병이 하루아침에 생긴 것이 아니기에, 치유를 하는 데도 최소한의 시간이 필요하게 마련입니다. 특히 고객님의 암질환 처럼 오랫동안 병을 키워 온 만성병을 쉽고 빠르게 치유하겠다는 것은 자연의 이치를 외면하는 욕심입니다. 적은 노력을 들여 큰 수확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이 불변의 진리를 기억하면서, 인체에 부담을 적게 주면서 단계적으로 치료를 해 나간다는 마음 자세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긍정적이고 여유있는 마음을 가질 때 치유 시기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암 판정에 대해 누구도 이해못할 정도로 고통스러울 것이지만 지금부터라도 차분하게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다양한 자연요법에 대한 정보를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부터 얻으시고, 고객님에게 가장 적합한 후코이단 제품의 선택과 섭취방법에 대해 설명을 들으시고 제품 섭취 후에도 지속적인 컨설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샘플과 자료 보내드렸고, 메일로 아버님 상황에 맞는 내용을 전송했습니다. 메일을 보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나 1:1 문의하기 로 상담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