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자궁암] 환경을 180도 바꾸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조회수:501
2011-11-19 00:02:31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고객님의 사연을 읽으면서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암이 자궁과 유방에서 발견되기 전에 여러가지 몸의 신호가 있었을텐데 이를 의미있게 보시지 않고 간과한게 화근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주 심각한 결과로 나타나기 전에 몸은 여러번에 걸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신호를 주게 되는데 별로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몸에 암세포가 생겼다는 것은 여러가지 원인, 즉 식생활, 음주/흡연, 스트레스, 유전적 요인, 환경적 요인(공해물질) 등에 의한 것이지만 이러한 유전적으로 돌연변이 세포로 변했다는 것은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원인을 위의 여러가지 원인에서 찾지만 이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이므로 암이 생긴 환경을 완전히 180도 바꾸면 원인해소는 물론 암이 생길 수밖에 없었던 요인의 제거로 인해 암은 자연퇴축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병원에서의 암조직 발견과 더불어 진행되는 연속되는 수술(복부를 여러번 수술하는 것 자체가 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줍니다. 암조직을 건드림으로 인한 암 자극이 더 큰 화를 부를 수 있고, 기의 흐름을 단절하는 것이 다른 문제를 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항암제 투여(암을 잡기 위한 목적으로 맹독성 약물을 주사하는 것이 결국 암과 싸워 이겨야 하는 면역력 저하와 외부 바이러스를 억제하고 잡아먹는 백혈구 수치의 급격한 저하를 야기 합니다.)로 인해 악순환이 될 수 있기 충분한 환경이 조성됩니다.

 

 

 물론 암세포를 제거하는 것은 중요합니다만 몸 전체의 근간이 무너지는 것은 더욱 중요합니다. 암은 오히려 여유를 가지고 접근하고 전략을 짜야될 수도 있는 것인데, 병원에서 워낙 몸 전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급한 방법을 쓰다 보니 오히려 다른 질병이나 영양실조로 암환자가 사망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몇년 전 돌아가신 패션계의 거부 '앙드레 김' 선생님도 대장암에 걸려 수술과 항암제를 하시면서 체력도 많이 소모되었지만 백혈구 수치가 떨어져 내부의 적인 암보다 외부의 적인 바이러스에 대적할 힘을 갖지 못해 폐렴으로 사망한 사실을 기억하실 겁니다. 항암제 등 독성있는 약물로 인하여 발생한 백혈구 수치 저하만 아니었어도 일반인 처럼 감기 바이러스가 들어와도 1주일 앓으면 자연스럽게 백혈구의 활약으로 퇴치될 수 있는 질병인데 이를 감당할 정도의 백혈구 상태가 아닌 관계로 바이러스가 폐로 가면서 염증을 일으켜 호흡에 문제가 생기고 산소공급이 원활치 않음으로 사망에 이르게 되었던 것입니다. 좋은 명성과 부도 아주 기본적인 암에 대한 전략을 넓게 생각하고 다양한 대처방법을 모색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위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클릭) 

 

 채식위주의 식단으로 드시고 있는 것은 그나마 다행스러운 일이지만 그것만으로 암이 쉽게 잡히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많은 암환자들이 고초를 겪고 있는 것이므로 몇가지 더 다양한 시너지효과를 노릴 수 있는 방법을 시도해 보셔야 합니다. 여러 답변에 공통된 방법을 알려드렸사오나 유선전화(02-722-1852)를 통해 고객님에 적합한 자연요법적 방법과 후코이단 섭취방법 및 경험적 노하우를 말씀드리길 기대하며, 1:1 문의하기 로 알려주신 주소지로 자료와 샘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암은 쉬운 질병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불치병은 아닙니다. 기적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당연한 단순한 진리를 이해하고 실천하면서 회생하신 분들은 많이 있습니다. 보다 넓은 시야로 현대의학의 범주에만 얽매이지 마시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저희 같은 전문적인 상담력을 활용하셔서 꼭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비전문가인 가족보다는 저희와 교류를 열심히 하시다 보면 얻어가시는 정보가 훨씬 많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답변] 수술-항암-재발의 악순환 (클릭)

 

          [답변] 재발의 악순환은 '당장의 눈에 보이는 암제거가 시작'  (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