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한국후코이단 자연요법 기본지침
관리자 조회수:511
2011-11-23 00:12:39

 고객님.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님을 염려하시는 그 바램대로 한국후코이단과 함께 어머님께 좋은 결과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폐암은 일반적으로 간, 뼈와 함께 뇌로 전이되는 특징을 보이고 있으며 뼈로 진행된 경우 병원에서 현대의학적 치료방법은 통증완화를 위한 진통제, 혹은 마약성 패치 처방이외에는 뚜렷한 방법이 없는게 현실입니다.

 

 그런데 병원에서의 뚜렷한 방법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의연히 다시 일어서시고 예전과 같이 건강을 되찾은 분들이 주위를 둘러보면 의외로 많이들 계시고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님 가운데에도 계시답니다.

 

 다시 건강해지기를 희망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야기 하지만 그 희망을 꿈꾸고, 그 방법을 찾기 위해 열심히 뛰어 발품을 팔고, 구체적으로 계획하시는 분들은 드문편입니다.

 

 

 희망은 그저 누가 가져다 주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찾는자만이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어머님께 잘 전달해 주시고 아래의 내용은 어머님을 위한 저희 한국후코이단 자연요법 기본지침내용입니다. 어머님의 구체적인 상태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을 미리 밝혀드립니다. 


1.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을 하루 12스푼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아침, 점심, 저녁, 취침전 각 1회씩 드시게 하십시오.

 

2.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과 함께 생식, 효소제품과 비타민, 미네랄 제품을 구하셔서 위에 말씀드린 후코이단 분말제품 횟수와 시간에 맞춰 함께 드시게 해주십시오. 병행섭취 방법은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3. 관장을 1주일에 3회 정도 실시해주십시오. 암환자 대부분의 대장에는 숙변이나 각종 노폐물 등이 배설되지 않고 남아 독소로 작용하여 혈액순환이나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되오니 원인해소를 위해서 관장을 시키는 겁니다. 스스로 배설이 잘 안될 때는 몇개월이라도 관장을 통해 오래된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것이 1단계입니다. 관장에 관해서는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연락주시면 믿을만한 곳을 안내해 드리고 방법도 설명해 드립니다.

 

4. 식이요법의 기본은 폐암에 맞추어야 하나 뼈와 간으로 전이가 된 상태라면 간암 식이요법에 맞추어 영양상태를 정상으로 끌어올리셔야 합니다. 이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문의도 고객센터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녹즙과 운동, 온열요법에 관한 것은 어머님의 구체적인 상태를 말씀해주시면 조언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십시오. 어머님께 희망을 드리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