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뇌종양] 자연식, 운동, 관장, 후코이단 병행
관리자 조회수:588
2011-11-27 00:43:15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환자분이 환갑도 아직 안지났는데 뇌종양 투병생활을 한다니 안타깝습니다. 큰 사이즈의 종양이라도려내고 나머지 작은 사이즈들의 종양은 다시 항암제 투여를 해야 해서 지금 같은 병원 치료를 받고 계신 것 같습니다.

 

 같은 병실에 있는 다른 환자분의 경과를 보고 소개받고 제품문의하시는 분들이 저희 제품이용자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행운을 얻으실 수 있는 인연이라 생각하시고 긍정적인 생각과 현명한 판단으로 좋은 방향으로 암투병 계획을 세우시기 바라며, 저희 한국후코이단도 환자분의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펄후코이단 골드 샘플은 먹기 부드러우며 담백해서 남녀노소 모두 먹을만 하다고 하시며, 특히 식욕이 떨어진 환자분들의 입맛을 고려하였기 때문에 잘 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샘플을 받으시면 환자분께 빈 속상태에서 물 없이 침으로만 녹여 드시도록 해보십시오. 침샘이 말라 있어 침이 잘 안나오는 경우에는 물과 함께 드셔도 됩니다.

 

 병원치료를 하신 후 귀가하여 후코이단을 드시면서도 식이요법을 병행 하셔야 하는데요. 식이요법을 하시더라도 반드시 관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의 청소인 관장과 뇌가 무슨 관련이 있냐고 하실지 모르나 관련이 있습니다. 장청(腸淸)이 곧 뇌청(腦淸)이라고 했습니다. 장이 깨끗하고 건강하면 뇌도 회복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 안의 독소와 노폐물이 흡수되어 혈액으로 들어가 혈액이 많이 가는 장기 중 하나인 뇌로 가면서 뇌세포에 돌연변이 세포를 유발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참고 => 쉽게 푸는 건강 회복법2 : 대장, 유익균, 그리고 효소  (클릭)

 

 (클릭)  

 

 

 관장을 통해 장내의 독소를 제거해 주시고(커피, 후코이단 분말, 숯 등 어떤 걸 혼합해서 관장할 지는 환자의 보다 정확한 상태를 전화를 통해 들었으면 합니다. 자료 받으시고 상담센터에 전화 바랍니다. 02-722-1852)

 

 식이요법을 하실 때 현미 등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는 자연식(잡곡밥, 생식, 채식, 생수, 천연건강식품 등)을 위주로 하기 바랍니다. 관장을 통해 장을 깨끗하게 하고, 몸에 이로운 음식을 소식하면서 식사하게 되면 일단 혈액이 맑아지며, 이렇게 되면 자연히 뇌로 흐르는 혈액이 맑아 암세포가 증식하기 불리한 환경이 됩니다.

 

 비록 병원치료를 하지만 운동은 필요합니다. 바깥에 나가기 힘들 정도라면 집안에서도 할 수 있는 몸에 이로운 운동은 몇가지 있습니다. 운동을 통해 배의 장기들을 튼튼하게 하고, 척추, 골반을 바로 잡아줌으로써 뼈 사이에 눌린 신경을 풀어줘서 신진대사가 다시 원활하게 돌아가고 경추 등 뇌와 그 이하로 내려가는 길목의 신경을 소통시키기 때문에 몸 전반적인 혈액의 흐름과 산소공급, 기(氣)의 흐름이 좋아지기 때문에 적절한 운동은 중요합니다. 운동 종류와 횟수 등도 환자의 상태에 따라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저희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운동법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주소지로 샘플과 맞춤자료를 보내드리며, 보다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하기02-722-185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배너7.JPG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