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위암전이] 항암약을 먹는다면 꼭 함께 해야 할 일
관리자 조회수:1056
2011-12-09 00:12:59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이 위암에서 주변장기로 전이가 된 상태라면 3기 이상 판정을 받으셨겠네요. 위에 암조직이 있으면 위 운동이 원활하지 않아 소화의 애로를 겪으시기 때문에 식사를 잘 못하시는겁니다.

 

 식도와 위가 연결되는 부위인 분문 괄약근 부근에 암이 있다거나 십이지장과 위가 만나는 부위의 괄약근인 유문 부근에 암이 있다면 음식물이 내려가는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무턱대고 아무 식사나 해서는 안됩니다.

 

 유동성 음식을 드셔야 하는데 영양분도 신경써야 하기 때문에 단순한 백미로 만든 미음으로는 부족합니다. 이때 영양이 풍부한 발아현미 효소생식을 드시면 먹기 편하고 영양보충이 되면서 소화가 잘되므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조만간 제품이 출시되므로 우선 펄후코이단 골드를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적합한 섭취방법으로 드시면서 제품을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효소생식에도 고순도 후코이단이 함유되어 있지만 아버님처럼 주변장기에 전이가 된 경우에는 펄후코이단 골드와 같은 고함량의 후코이단 함유제품을 함께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효소생식을 미리 예약해 놓으신 상태이므로 나오는 대로 우선적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암을 하시게 되면 오묘한 인체의 균형에 교란이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이 부작용입니다. 암만을 생각하면 항암약을 드셔야 하나 이 약은 독성이 강하므로 암 외에 다른 정상세포에 지대한 영향을 미쳐 부작용이라는 결과를 필연적으로 내게 됩니다. 암을 죽여서 살기 위해 항암약을 먹지만 자칫하면 다른 세포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쳐 새로운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이에는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의 경험 많은 상담원의 조언을 구하시는게 어떨까요?

 

 식사방법이나 항암약 해야만 한다면 왜 후코이단과 효소생식을 꼭 병행해야 하는지 등 여러 이유에 대해서는 여기서는 법적인 표현의 제한 때문에 어려우므로 아래의 창구를 통해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별도로 알려주신 주소지로 제품과 자료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버님의 건강회복을 간절히 바라는 한국후코이단 올림.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 02-722-1852, 1:1 문의하기(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배너3.JPG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