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아버님에 대한 자식의 지혜로운 판단
관리자 조회수:369
2011-12-09 00:31:55

 안녕하세요? 아버님이 칠순을 앞두고 계신데 어려운 상황에 봉착하셨네요.

 

 아홉수를 잘 넘기시면 암을 잘 극복해서 롱런 하실 수 있도록 저희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담낭 주변으로 암이 전이가 되어 간, 폐 등에도 문제가 있는데, 병원에서는 수술 또는 항암제, 방사선이라는 3대 요법만을 제한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현재의 아버님 상태로 보아서는 수술은 의미가 없다고 본 것 같습니다. 생명연장을 위한 목적의 항암제 투여를 제의 받으실 수 있는데요. 그럴 바에는 다른 방법을 통해 근본적인 해결을 하도록 노력하심이 좋겠습니다. 아직도 칠순이 안되신 나이시니까 포기하긴 이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몰려도 빠져나갈 구멍은 반드시 있는 법이니 최선을 다해 현명한 판단을 하시면서 객관적으로 납득이 갈만한 방법을 강구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에서는 주관적인 저희의 입장 설명보다는 객관적인 입장에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을 오히려 저희가 해서 고객님이 객관적으로 판단해 봐도 괜찮겠다 하는 방법을 고객님이 직접 선택하시도록 돕고 있습니다. 후코이단이 꼭 필요하시다면 후코이단을 드시게 하고, 식이요법을 집중적으로 하셔야 하는 상황이라면 식이요법을 우선 시행하시게 하면서 후코이단의 섭취 타이밍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여러 상담내용 중에 식사는 알아서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하라고 말씀드리다 보니 안타까울 때가 많아 저희가 직접 후코이단이 함유된 발아현미 효소생식제품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식사가 어려우신 환자분의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한 영양과 소화가 잘되도록 발효기술을 사용한 효소생식을 개발하면서 시중에서는 구하기 힘든 국내 최초의 후코이단 발아현미 효소생식을 출시하게 되었으나 이또한 고객님이 설명을 들으시고 객관적으로 판단하여 필요하면 고함량 후코이단 분말인 펄후코이단 골드와 함께 집중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장남으로서 힘드시겠지만 지금까지 낳아주고 키워주신 부모님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은 자식의 입장보다 부모님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현명하고 지혜로운 판단을 하는 것입니다. 아무쪼록 병원치료와 병행 또는 독립적으로 자연의 순리에 따르는 새로운 시도를 모색하시는데 저희 한국후코이단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문의 ; 1:1 문의하기 (클릭) 또는 전화 02-722-1852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