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염] 특별한 식이요법
관리자 조회수:447
2011-12-15 00:55:47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C형 간염이라면 보통 만성으로 많이 발견됩니다. 간에서 나오는 효소, 즉 간기능 수치(GOT, GPT)가 30대를 넘어서 측정이 나오시는건데요. 간에서 바이러스로 인해 생성되는 효소의 양이 많아 혈액검사에서 그 수치가 높다는 것은 간이 할일이 많아졌다는 듯이므로 간을 위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병원에서는 간에 좋은 고단백질, 즉 고기, 생선, 계란, 우유 등을 먹으라 하지만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간에는 아미노산이 좋은데 아미노산은 단백질이 완전하게 분해되어야 생긴 것이지만 아쉽게도 고단백질을 소화하기엔 보통의 사람은 역부족이라 소화의 중간단계인 질소잔류물이 혈액을 더욱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과일과 날야채를 아침마다 즙으로 짜서 드시고, 여건이 되시면 점심 또는 저녁도 이렇게 드시면서 효소를 집중적으로 드실 수 있는 방법을 저희 고객센터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은 간염이신 경우 아침 공복에 과입야채즙 드시기 전에 먼저 드시기 바랍니다.

 

 인체에서 500여가지의 화학반응이 일어나는 간을 비롯해 그동안 혹사 당한 소화기를 잠시라도 쉴 수 있도록 과일야채즙만을 마시면서 몇일 간이라도 반단식을 하시길 권합니다. 이렇게 하면 평생 한계생산량을 가진 효소도 덜 쓰고 과일야채즙 때문에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장내의 부패로 인해 혈액이 오염되어 면역력도 떨어지고, 간을 포함한 장기의 기능에 문제가 생기는 수순을 이해하시고 자연식을 통해 장내 환경을 쾌적하게 만드는 것도 필요합니다. 유산균 제품도 열심히 잘 드시되 당분과 첨가물이 많이 들어 있는 요구르트 대신 거의 첨가물이 없는 플레인 요구르트 위주로 드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 분말을 처음엔 집중해서 드실 필요가 있는데, 이와 병행할 각종 식이요법에 대해서는 상담해드릴 내용이 많기 때문에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로 직접 상담요청을 하시면 빠른 답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 02-722-1852, 1:1 문의하기(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배너3.JPG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