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후코이단 농축 분말제품과 효소생식을 동시에
관리자 조회수:732
2011-12-21 00:54:43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위장 등 소화기관에 그동안 부담을 많이 주는 식사를 해오셨던 것 같습니다. 위나 췌장에서 분비되는 소화액의 부담을 덜어주어야 소화기능이 향상됩니다. 따라서 음식물 자체에 스스로를 소화분해시킬 수 있는 효소를 함유한 상태로 드셔야 하는데 바로 이것이 생식입니다. 물론 효소가 많이 들어 있는 효소생식이면 최적이겠죠?

 

 열을 가하지 않아 영양소 파괴도 없고, 일반 현미보다 발아를 시키게 되면 피틴산이라는 피막이 벗겨지므로 현미보다도 소화가 잘 됩니다. 이러한 발아현미를 다시 발효시키게 되면 장 속의 유익균을 공급할 미생물이 확보되며, 미생물이 만들어 내는 효소 또한 효소 공급원으로서도 금상첨화입니다.

 

 식이요법으로 이왕 생식을 드실거면 발아현미를 발효시킨 효소생식으로 드시되 귀하디 귀한 후코이단도 함유된 제품을 드실 수 있도록 저희가 심혈을 기울려 개발한 신제품이 바로 '성호제 후코이단 발아현미 효소생식'입니다. 아무생각 없이 드셔도 6가지 매리트를 함께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몸이 불편하신 분들의 식이요법에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6가지 매리트란 후코이단, 발아현미의 영양분식이섬유, 그리고 발아현미에 있는 효소, 미생물(유익균)의 보충과 미생물이 만들어 낸 효소입니다.

 

 

 암환자분들은 후코이단을 많이 선호하며, 또한 후코이단을 많이 집중적으로 드셔야 하기 때문에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고밀도)'나 '성호제 후(중밀도)' 분말제품을 '발아현미 효소생식' 신제품과 함께 병행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식전에는 후코이단 농축 분말제품을, 그리고 식후에는 후코이단 함유 발아현미 효소생식을 드셔도 되고, 식사가 힘드시면 아예 효소생식에 농축 후코이단 분말제품을 함께 섞어 생수나 두유에 타서 식사대용으로 드셔도 됩니다. 미음을 드셨다면 이 두가지 분말을 미음에 타서 드셔도 좋구요.

 

 개인별 상황에 따라 적합한 섭취방법을 알려드리오니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알려주신 곳으로 샘플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클릭 => 흡수율이 높은 고순도 저분자 한국후코이단 데이터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 hoje66@empal.com

 

 

배너7.JPG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