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방광암] 수술로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관리자 조회수:536
2011-12-24 00:19:58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은 이제 3명 중 1명에게 발병이 될 정도로 흔해진 질병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암에 대한 두려움이 많으시리라 생각되지만 너무 비관적으로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암은 몸 전체적으로 암이 발생하기 유리한 환경으로 수년 또는 수십년동안 지속되어 왔기 때문에 생긴 것이며, 그 중 가장 약하고 불리한 환경이 집중된 부위에 발생합니다. 고객님의 경우 방광에 온 것이므로 방광만의 문제로 보기 보다는 몸 전체적인 문제라고 생각하시고 해결점을 찾기 위한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그러니 당연히 방광에 있는 암조직을 떼어냈다고 하고 항암으로 그 부위의 암조직만을 생각하는 치료방법보다는 몸 전체적인 관리와 치료방법을 모색하셔야 합니다. 방광암 치료 후 수개월 또는 수년 후에 재발했다고 한다면 그것은 재발이 아니라 보이지 않고 계속 자라던 다른 부위의 암이 나타난 결과일 수 있습니다.

 

 암은 당장 증상을 없애 끝내는 단기 치료방식으로 해결되는 질병이 아니며, 재발이나 새로운 암발생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처음에 암이 발견되었을 때 국지적인 증상치료, 즉 방광암으로만 보시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나 병원에서는 갈수록 분야가 세분화 되어 현재 암이 생긴 부위의 해당 과로 환자를 분류하고 그 과에서 암이 없어지면 완치라고 말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 다시 암이 필연적으로 생길 가능성이 높은 치료를 받았기 때문에 다시 병원에 가게 될지 모릅니다. 그런 경우 다시 암이 발생한 부위에 해당하는 과로 다시 배정받아 또 치료하는 식의 재발의 악순환을 환자가 밟다 보면 어느새 몸은 점점 쇠퇴해 가고 면역력은 바닥을 보이게 됩니다.

 

 암이 발생하면 근본적으로 면역력을 다시 올리기 위한 방안이라든지, 암이 생긴 생활습관의 변화라든지, 몸 전체적인 질병으로 보고 전인적인 치료방법을 모색하는 등 경험 많은 사람이나 기관의 조언을 통해 해결하는 방식이 나중에 후회하지 않는 현명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바로 저희 한국후코이단이 그러한 조언자 역할을 하고 동반자 개념으로 봐주셔도 될 정도로 헌신적으로 고객님을 모시고 있사오니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을 비롯하여 집중 식이요법 등 여러가지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노력을 시행착오 덜 거치고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너무 걱정마시고 마음만 제대로 고쳐먹으면 분명히 좋아지시는 비슷한 경험을 저희들은 8년을 넘게 해오고 있으니 저희 고객센터로 문을 두드리시기 바랍니다. 쾌유를 빕니다. 한국후코이단 올림.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 02-722-1852, 1:1 문의하기(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