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고혈압, 당뇨] 섬유질이 많은 식단을 꾸미십시오. 그 이유는
관리자 조회수:992
2011-12-29 00:00:42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고혈압과 당뇨는 함께 발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만이신 분이 특히 많이 걸리는데요. 혈중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많으면 혈관이 좁아지고, 혈액도 끈끈해 지므로 혈액순환이 원활치 않아 혈압이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췌장이 혹사당하는 경우에 췌장에서 분비하는 인슐린이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아 당뇨로 진행되게 됩니다.

 

 섬유질이 많은 음식 위주로 식단을 바꾸시기 바랍니다. 간에서 만들어지는 담즙산은 십이지장으로 분비되어 지방의 소화 흡수를 돕는데, 담즙산의 원료가 콜레스테롤입니다. 담즙산은 장에서 다시 재흡수되어 간으로 가서 다시 담즙산으로 분비되는 순환을 하게 되므로 이런 경우 콜레스테롤이 필요없으므로 혈액 속으로 콜레스테롤이 많이 떠다니게 되며 그 결과가 고혈압입니다.

 

 섬유질이 담즙산을 체외로 조금씩 배출시키기 때문에 콜레스테롤은 담즙산으로 많이 이용되게 되며 이로인해 혈액은 맑아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채식을 많이 하고 섬유질이 많은 현미 위주의 식사를 해야 혈압이 정상으로 회복되게 되며, 현미는 과식을 안하도록 하기 때문에 췌장에 부담을 덜 줘서 건강한 췌장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자연히 혈당 조절도 잘 될 것이기 때문에 다른 어떤 일시적인 효과인 약보다는 식이요법을 하셔야 합니다.

 

 후코이단 분말과 효소생식은 저희 회사의 대표적인 제품이며, 자연식이요법을 보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전화로 상세한 설명을 해드렸사오니 병행을 잘 하셔서 규칙적인 섭취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 02-722-1852, 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