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6가지 득이 되는 효소생식
관리자 조회수:899
2011-12-29 00:24:31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회사와 제품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발아현미 효소생식은 식품이므로 의약품과 같은 효능효과에 대해 논할 수가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클릭)  

 

 저희 효소제품은 발아현미를 다시 유익균으로 발효시켜 효소의 양과 질을 더했고, 발아현미의 영양분이 소화되기 쉽도록 했습니다.

 

 아침 식사대용으로 드시는 건 아주 잘하시는 겁니다. 효소제품을 1/2포 미지근한 생수에 타서 드시게 하십시오. 뜨거운 물에서는 효소가 모두 죽습니다. 생수에만 타서 마시게 되면 음료 '아침햇살' 같은 맛이라 드시기 어렵지 않겠지만 기호에 맞춰서 두유나 과일야채즙에 함께 섞어 드셔도 좋습니다. 각자의 입맛에 맛게 드십시오. 보내드렸던 효소제품 샘플을 요구르트에 섞어서 함께 드시면서 좋은 섭취방법이라고 추천해주신 고객님도 계십니다.

 

 농도짙은 효소제품을 드시게 하기 위해 노력한 저희의 마음을 이해하시도록 효소제품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현미 자체를 드시는 것은 겉의 피친산 때문에 아쉽게도 소화가 잘 안됩니다. 그러나 발아를 시키면 이 피막이 자체 효소에 의해 녹기 때문에 일단 소화가 잘되며 내용물인 영양성분의 많은 부분을 흡수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미가 발아한다는 것은 생명력이 살아있는 곡식이라는 것인데, 시중에 나와 있는 현미 중 발아가 안되는 것도 상당수입니다. 왜냐하면 대량으로 현미로 도정하다 보니 말리는 과정에서 열풍건조를 시키기 때문에 현미의 생명력이 떨어지거나 죽어서 발아를 못시키는 현미가 많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국내 지방 여러 곳중 발아가 가능한 그리고 대량이 아닌 조합단위로 이루어지는 현미생산지로 부터 공급받은 현미로 발아시키기 때문에 살아있는 현미를 효소제품화 시켰습니다.

 

 그리고 발아를 하면서 기존 현미에는 없던 유용한 영양성분이 생깁니다. 인삼을 홍삼으로 만들면서 새로운 성분이 생기는 것처럼 말이죠. 기존 현미보다 발아현미가 비싼 이유를 아시겠죠? 그러나 이러한 발아현미도 압력솥 등에 밥을 하다 보면 영양소도 많이 파괴되기도 하지만 그 안에 들은 발아현미의 유용한 효소가 거의 죽습니다. 효소는 50도 이상의 온도에서는 전멸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발아현미를 그대로 생식 상태로 유지하면서 저온 건조를 시켜 효소의 누수가 없도록 하였습니다.

 

파우치 제품앞.jpg

 

 보통 미생물을 이용해 발효를 시키면 미생물이 만들어 내는 유용한 효소의 이익과 발효결과물이 소화가 잘되는 이익을 얻을 수 있는데, 저희 효소제품도 바로 이처럼 발아현미를 다시 발효시켜 소화가 더욱 잘 되고 미생물의 효소, 그리고 장의 유익균 공급원으로서의 역할을 하도록 하였습니다. 물론 장을 위한 식이섬유는 현미의 특징이며, 식이섬유의 유실은 없기 때문에, 이처럼 저희  효소제품에는 여러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당연히 고순도 후코이단을 첨가했기 때문에 금상첨화 제품이라 감히 자신합니다.

 

 현미의 영양성분+현미의 식이섬유+현미의 효소+미생물(장내 유익균 공급)+ 미생물의 효소+후코이단 등 총 6가지의 특징을 가진 것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후코이단이 더욱 집중적으로 필요하신 경우 저희 후코이단 분말 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고밀도 함량)'이나 '성호제후'을 병행해서 드셔야 합니다. 개인별 드시는 방법은 별도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후코이단이라는 벤츠가 고속도로를 달려야 제 기능을 발휘하지만 비포장도로를 달리게 되면 일반차와 별다른 차이가 없게 됩니다. 몸의 상태가 고속도로 처럼 쾌적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벤츠같은 고급차로 비유되는 후코이단이라도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없는 이치를 저희가 깨닫고 알아서 식사하세요라고 했던 기존 상담방법을 바꿔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한 '성호제 후코이단 발아현미 효소생식'을 이번에 심혈을 기울여 출시하게 된 것이오니 많은 관심과 애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 02-722-1852, 1:1 문의하기(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