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말기] 골드(식전)+효소생식(식사대용)+생야채과일즙
관리자 조회수:622
2011-12-29 00:04:36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안타깝게도 아버님이 중한 상태이시네요. 폐와 주변 갈비뼈나 여러 장기에 암조직이 흩어져 있는 상태라 생각됩니다. 지금부터라도 집중적인 식이요법과 함께 후코이단을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해 하시는 펄후코이단 골드는 고순도 후코이단이 고함량 들어 있는 제품인데요. 보통은 하루 12스푼을 집중하시라 설명드리지만 아버님의 경우에는 두배로 드셨으면 합니다. 후코이단의 세기는 양으로 비교하시면 됩니다.

 

 식사가 어려우시므로 식사대용으로 효소생식을 함께 병행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매 식사 때마다 골드를 먼저 천천히 6스푼 드시고나서 생식 1포를 드시기 바랍니다. 골드는 취침 전에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모든지 집중입니다. 도끼로 나무를 쓰러뜨릴 때도 약하게 오래 하는 것보다 세게 몇번 찍는 것이 효과적인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시자 마자 야채와 과일, 즉 당근, 사과, 무, 적배추 등을 즙으로 짜서 원액만 주스 마시듯이 드시게 하십시오. 저녁 효소생식 음용 1시간 후에 한번 더 드시게 하십시오. 가급적 익힌 음식보다는 생기가 있는 생음식 위주로 드시게 하시면 기운을 차리실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아무쪼록 잘 되시기 바라며, 반드시 회복될거란 확신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 02-722-1852, 1:1 문의하기(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배너7.JPG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