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유방암] 하루 2끼 후코이단 효소생식 집중
관리자 조회수:654
2012-01-05 00:22:14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병원에서는 유방암 1기면 수술하고 항암, 방사선 치료 등을 6개월여간 하면 거의 나을거라고 보통 얘기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증상으로 유방에 나타난 암세포의 제거 수준을 말하는 것이고, 그 근본 뿌리, 즉 암이 왜 발생했는지, 다른데는 암이 없는지 등은 별로 고려하지 않은 판단이 대부분입니다.

 

 당장의 안도의 한숨을 쉬기에는 병원치료하면 끝난다는 말이 좋지만 재발 등 암환자는 그 후가 문제입니다. 암의 기수에 상관없이 암이 일단 발견되었다는 것은 몸 전체적으로 암 체질이라는 것이고 그것은 결국 그동안의 생활습관, 특히 식생활습관이 잘못되어 있다는 것이므로 암 판정 즉시 병원치료와 무관하게 매일 드시는 식사 부터 바꾸셔야 합니다.

 

 어떤 음식을 먹느냐도 중요하지만 일단 불에 익혀서 먹는 습관을 바꾸시기 바랍니다. 우리 인체가 요구하는 것은 날 음식에 많이 들어 있는데 그것을 불로 모두 없앤 나머지 부분만을 몸 속에 넣는 것은 인체에 무리를 많이 주게 됩니다. 특히 인체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효소는 날 것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동식물 상관없이 효소는 날 것에 거의 들어 있지만 인체에 과잉 영양소가 들어가서 문제를 야기 시키는 결과를 보면 동물성 식품은 안됩니다. 식물성 식품으로만 식단을 구성하시고, 채식으로도 인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은 부족함이 없습니다. 과학적으로도 실제 그러하오니 고기, 생선, 계란, 우유 등을 먹어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한다는 잘못된 상식을 바꾸시기 바랍니다. 병은 영양분이 부족해서라기 보다 과잉이라 발생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동물성은 거의 대부분 과잉입니다. 항생제나 성장호르몬 등 동물을 키우면서 함유되는 안좋은 약물의 해로움은 별개로 해도 말이죠.

 

 

 수술 하기 전부터라도 암판정을 받았다면 무조건 식이요법을 생활화 하셔야 합니다. 식이요법이 특별하다고 생각지 마시고 지금까지 암이 발생할 수 밖에 없었던 식생활을 바꾸는 것이라고 단순히 생각하십시오. 후코이단도 그 일환으로 드시고, '성호제 후코이단 효소생식'도 그 차원에서 신제품으로 이번에 출시한 것입니다. 식사대용 목적입니다.

 

 암환자나 성인병 질환자의 식사문제를 해결하자는 뜻에서 이번 효소생식을 개발했고 후코이단도 함유되어 있으니 1석 2조입니다. 물론 고농축 후코이단 분말 제품을 함께 병행해서 드시면 후코이단의 집중적인 섭취조건이 충족되므로 더욱 좋겠죠.

 

 전화 통화로 설명을 자세히 해드렸기 때문에 고객님께서도 펄후코이단 골드와 효소생식을 함께 드시기로 결정하셨는데요. 최적의 결정을 하셨습니다. 다만, 여기에 보충을 한다면 야채와 과일을 즙으로 함께 짜서 드시기 바랍니다. 하루 두끼를 고농축 후코이단 분말, 효소생식, 생야채과일즙만 집중해서 드시면서 하루 한끼 정도 현미밥과 야채반찬의 식사를 하시면 이것이 제일 최고의 식이요법이 됩니다. 현명한 판단으로 좋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더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하기 나 전화 02-722-1852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