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현명한 식사법
관리자 조회수:459
2012-01-05 00:41:17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후코이단은 좋은 식품인 것은 확신하나 국내법상 효능표현을 할 수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후코이단은 해조류, 특히 미역귀에서 추출한 물질이며, 100여년의 역사를 가진 과학적인 물질입니다. 국내보다 미국이나 일본에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우리나라도 몇년 전부터 암환자분들 사이에서 점점 회자되고 있습니다.

 

 (클릭)

 

 후코이단이 아무리 좋은 식품이라 해도 몸의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아 음식을 먹어도 제대로 소화가 안되거나 배설이 안된다면 제아무리 좋은 건강식품을 먹어도 효율이 떨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후코이단과 함께 함께 식이요법을 반드시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이 먹고, 배설하고, 호흡하고 생각하고 혈액이 흐르는 것 등에는 모두 효소가 관여합니다. 먹는 것에는 '소화효소'가 관여하고 나머지 모든 인간활동에 필요한 대사작용에는 '대사효소'가 관여합니다. 이 두종류의 효소는 배터리와 같아서 소진되면 생이 끝나는 것입니다. 아이로 태어날 때는 만땅이었던 효소가 20대, 40대, 60대, 80대로 시간이 흐르면서 효소라는 배터리는 점점 줄어갑니다. 사람에 따라 효소를 빨리 소진하는 사람은 병이 일찍 오고 수명이 짧게 되며, 효소를 적게 쓰는 사람은 몸의 소화작용이나 대사작용이 원활하여 병이 잘 오지 않고 나이가 많아도 효소가 적당하게 남아 있으면 건강하게 장수할 수 있게 됩니다.

 

 효소를 적게 쓰기 위해서는 먹거리인 식품에 효소가 들어 있는 것을 많이 먹어야 합니다. 가공식품에는 거의 효소가 없다고 보실 정도로 50도를 넘게 가열하면 효소는 거의 파괴되어 버립니다. 생, 즉 날 것에는 효소가 그대로 살아 있으므로 이것 위주로 먹게 되면 인체 내에서 소화효소를 많이 쓰지 않고도 식품 내의 자체 효소작용으로 소화가 잘 이루어 집니다. 결과적으로 소화효소는 사람이 아주 조금 밖에 쓰지 않게 됩니다. 익힌 음식을 과식할 때 인체 내에서 소화효소가 부족할 때는 대사효소를 끌어다 쓰므로 어떻든 효소가 그대로 살아있는 자연의 음식물을 많이 드시면 인체의 효소를 많이 안쓰게 됩니다. 동물성 식품에도 효소가 있지만 부작용이 많은 과잉 단백질이나 과잉 지방때문에 효소의 득보다는 해가 더 많으므로 과잉 문제가 없는 식물성 식품을 위주로 드십시오.

 

 식물성 식품은 곡류와 야채, 과일로 대별되는데 곡류는 굳이 골고루 잡곡을 해서 먹는 것 보다 완전식품인 현미만 드셔도 영양은 부족함이 없습니다. 수수, 조, 기장 등 잡곡은 흰쌀밥같이 껍질을 벗긴 것이 대부분이므로 백미와 별차이가 없어 현미위주의 밥을 드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식사법입니다. 반찬은 채소로 하시고 식후에 과일로 보충하시면 됩니다. 효율적으로 드시려면 생야채과일즙을 짜서 30분 안에 드시기 바랍니다. 생기가 유지될 때.

 

잡곡밥의 분편한 진실 (클릭)

현미는 완전식품 (클릭)

 

 환자분들의 경우 음식만으로 식이요법을 진행하긴 어려움이 많을 것 같아 저희가 이번에 '성호제 후코이단 효소생식'을 개발하였습니다. 위의 원리를 충분히 반영해서 개발하였으며 후코이단도 함유되어 있어 맘 편히 드실 수 있습니다. 다만, 후코이단의 집중을 위해서는 고농축 후코이단 분말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나 후코이단 함량이 다소 부족하지만 후코이단 보충은 될 수 있는 '성호제 후'를 병행해서 드시면 좋겠습니다. 식사대용으로 '효소생식'을 드시기 30분 전 공복에 '후코이단 분말제품'을 드시는 식으로 두끼(아침, 저녁 권장)를 드시고 점심 정도를 현미식과 채소위주의 식사를 하시기 바랍니다. 생야채과일즙을 간식으로 드시면 금상첨화입니다.

 

 고객님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별도로 전화를 통해 알려드렸사오니 이점 잘 숙지하셔서 규칙적으로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환자분을 현명하고 지혜롭게 보조하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