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난소암] 병원 검사결과와 상관없이 해야 할 일
관리자 조회수:987
2012-02-06 00:52:41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불안감에 하루하루가 고통이겠습니다. 병원에서 어떠한 결과를 내느냐가 궁금하시겠지만 일단 분명한 것은 난소에 암 같은 종양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암이 어떤 상황으로 퍼져 있는지는 궁금하시는게 당연하겠지만 수술이나 항암제, 방사선 치료 등 3가지만으로 치료 방향을 잡는 병원의 입장에서 필요한 검사를 하기 위한 수순이 진행되고 있는 것이지 지금부터라도 아내분 스스로 해야 할일은 벌써 정해져 있습니다.

 

 암이 생긴 생활습관을 바꾸시면 됩니다. 암이 어떤 상태인지는 병원의 3가지 치료방법의 방향을 잡기 위해 필요한 것이지 암은 암이므로 암이 생길 수 밖에 없었던 생활습관을 180도 바꾸려는 노력은 검사결과와 상관없이 당장 추진하시면 됩니다.

 

 몸에 좋고 암을 퇴치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기본은 하루 세끼의 식사를 바꾸는 일입니다. 현미밥을 해드시는 일과 반찬으로 생채식 위주로 하시는 것은 가장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참고 => 현미밥의 기적 - 그 비밀을 파헤치다. (클릭)

 

 물론 세끼 모두를 밥으로 해먹기 보다는 한끼 정도는 불을 가하지 않은 생현미 상태로 먹으면 더욱 좋은데요. 잘만 드시면 오히려 구수하고 맛있으며, 영양소 파괴도 없게 되는데, 자세한 드시는 방법은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암을 극복하기 위해 많은 방법을 모색하기도 하지만 복잡할 수록 단순하게 생각하라고 했듯이 간단하면서도 유효한 방법을 집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경험 많은 저희 상담원의 안내를 받아 식생활 부터 현미식 위주로 바꾸셔야 합니다.

 

 예전에 베스트셀러였던 '우리가 배워야 할 모든 것은 유치원에 있다'라는 책 처럼 간단하고 심플한 답이 정답이 되고, 신뢰하고 선생님이 가르쳐 준 이 방법이  최선의 선택이구나 생각하며 집중하는 것이 의외의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긴가민가했던 분들은 암에 적용하면 이를 기적이라고도 표현하는데 기적이라기 보다는 너무나 당연한 간단한 진리를 비로소 이제야 알게 된 것 뿐입니다. 단순하면서도 집중이라는 원칙이 아주 잘 적용될 수 있는 것이 암 투병생활에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로 아내분을 위한 상세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식사방법, 반찬의 종류, 후코이단 활용법, 병원치료 전 또는 병행해서 해야 할 일 등등.... 아무쪼록 힘내시고 이번 기회를 통해 몸을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고 소중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를 아는 좋은 계기라고 생각하시면 스트레스도 줄어들고 지금 당장 내 몸을 지켜나갈 수 있게 됨을 깊이 있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온라인 문의 ; 1:1 문의하기 (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