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담낭암] 병원은 문제 생기면 대응해줄 뿐입니다.
관리자 조회수:499
2012-02-10 00:28:16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고객센터 상담원과 자세한 상담을 하셨을 것입니다. 여기서 설명 못드리는 내용도 모두 설명 드렸사오니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병원에서는 검사를 통해 암의 진행상태를 지켜보면서 거기에 맞게 수술이나 항암제, 방사선 치료로 대응해 나가는 것이 전부입니다. 암이 자라고 안자라고는 환자와 가족의 노력으로 환자 스스로 이끌어 나가는 것이며, 병원은 그에 맞게 후차적으로 보여지는 암을 없애는 역할입니다.

 

 병원에서 뭔가를 바라기 보다는 스스로 당장이라도 식이요법 하시고, 후코이단과 같은 좋은 식품을 집중해서 드시는 일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후코이단 복용 후의 도움여부 등에 대해서는 법적인 표현의 제약이 있으므로 유선상으로 설명드릴 수 밖에 없었음을 양해 바랍니다.

 

 (클릭)   

 

 의사나 가족이나 환자의 몸 속 상태를 지켜보면서 좋아지길 바라는데, 이렇게 방치하기 보다는 몸이 생길 수 밖에 없었던 환경을 정반대로 바꿔주시면서 암이 좋아하던 환경에서 암이 싫어해서 퇴축될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수동적인 자세보다는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하며, 병원 의사에 대한 맹신보다는 참고적인 자세로 대응하시고, 문제가 발생하면 칼로 제거하거나 약물로 암을 독살시키거나 방사선으로 태워 없애주는 역할을 병원에서 해주는 거라 생각하면 간단합니다. 어떻게 눈에 띄는 암을 없애는지 정확히 알기 위해 검사를 하는 것이며, 정확도를 높이면 높일 수록 환자의 몸은 힘들어 갑니다.

 

 

 마음만 간절하고 애가 타서는 아무 답이 없습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경험 많은 저희 상담자로 부터 확률적으로나 객관적으로 좋다고 말해주는 것을 신뢰하고 확신이 서면 집중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동시에 여러가지 방법을 실천하는 것은 확률적으로나 체질적으로 맞아 떨어질 확률이 높으므로 온열요법, 운동요법, 식이요법 등 동시에 여러가지를 생활화 시키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무쪼록 아버님 보낸 후 어머니마저 안좋은 소식을 접해 당황스러우시겠지만 궁금한 점은 모두 저희 고객센터에게 물어보시고 의심나는 부분, 믿고 싶은 부분 등 여러가지를 캐묻돼 결정의 시간은 짧게 끝내셔야 합니다. 힘내십시요. 어머님의 회복을 간절히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암환자 식이요법 요약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 02-722-1852,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