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대장용종] 후코이단 제품 제대로 보기
관리자 조회수:774
2012-02-15 00:21:19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대장용종을 다 가지고 다는(?) 것은 아니랍니다. 병원에서 고객님께 설명한 내용이라면 암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없는 비종양성 대장용종이신걸로 생각되는데 앞으로 고지방식, 비만, 음주, 흡연 등은 삼가하는 생활습관으로 혹시 모를 종양성 대장용종이 다시 발생하는 것을 사전에 예방하셔야 한답니다.

 

 업무상 장에 좋지 않은 기호식품을 많이 접하게 되시지만 요령껏 스스로 절제가 가능하다고 봅니다. 집에서 아침에 일어나면 효소생식과 녹즙을 드시거나 현미밥을 드시면 좋고, 귀가하셔서 잠자리에 들기 전에 효소를 드시고 주무시기 바랍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효소로 하시라는 뜻입니다.

 

 후코이단은 여러가지로 좋은 점이 많지만 법적으로 효과를 표현할 수 없는 관계로 전화상담으로 대신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집중섭취가 필요하긴 하지만 암환자분들 처럼 절실하진 않으므로 고농축 후코이단 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 대신 '성호제 후' 분말 제품을 권합니다.

 

 간의 성분인 아미노산이 풍부한 실크 아미노산, 알로에 베라겔 분말, 식이섬유 등 3가지의 천연성분과 함께 후코이단 분말이 함유되어 있는 '성호제 후' 제품을 아침에 일어나서 식사 전 공복에 두스푼씩 드십시오. 귀가 후 취침 30분 전에도 마찬가지로 두스푼 드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 보면 후코이단의 종류가 다양하지만 저희 눈에는 단순합니다. 같은 제품을 여러 묶음으로 팔거나 다른 제품을 셋트로 팔기 때문입니다. 고객의 상황에 적합한 조합이 필요한데 판매자는 판매자 위주의 편리성으로 묶음 판매를 하기 때문에 그런겁니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후코이단의 함량이 어떤지 후코이단의 분자량은 흡수가 용이할 정도로 적절한지 불순물은 얼마나 있는지 등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먹기 편한 마시는 액상제품은 순전히 먹기 편하기 위한 제품형태이므로 물의 흡수율을 후코이단의 흡수로 착각하여 후코이단 액상제품은 흡수가 잘 되는 제품으로 오인하지 말기 바랍니다. 모든 식품은 물이 함께 있으면 맛과 유효기간 때문에 첨가물을 넣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다량의 수분에 의해 상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해조류는 물에 닿으면 비릿한 맛 때문에 향과 맛을 내는 첨가제가 들어가 줘야 합니다.

 

 저희 회사에 관심가져주시고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코이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전 중 전화상으로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상담시 궁금하신 점을 말씀해주시면 이 역시 함께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 전화 02-722-1852나 온라인 1:1 문의하기(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