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반드시 잘 될겁니다.
관리자 조회수:567
2012-02-16 00:59:04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사랑하는 어머님이 암투병 중이라 얼마나 상심하시고 걱정이 많으시겠습니까? 배우자와 자식을 위해 온 몸과 마음을 바쳐 정성을 다하셨는데 이제 쉴만하니까 암이라는 판정을 받으셨으니 모두가 난감해 하시고 황당하셨을 겁니다. 자신 보다는 가족을 위해 희생만 하셨던 어머님이 이제서야 자신을 위한 일을 찾고 있는 현재의 상황에서 어떻게 후코이단을 전해 들으셨는지는 몰라도 자신을 위해 찾는 거의 처음인 이 후코이단이 어머니의 간절한 것이 된 아이러니컬한 상황이네요.

 

 귀하게 쓰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연구해서 만들었으며 단연 후발 후코이단 제품들에 비해 원조격인 맏형 분말 후코이단으로서 감히 어머님께 옳게 쓰여질 수 있다 자부합니다. 순도면이나 함량면에서 국내외를 망라해서 최고라고 생각하며, 출발선이 앞에 있으니 좋은 위치에서 시작하신다고 확신하시며 저희와의 인연선을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어머님이 병원 치료를 받고 계신 상태가 어느 정도인지 이 글로는 알 수 없으므로 유선상으로 자세한 상담을 하길 원합니다. 어머님을 위해 바로 실천이 가능한 구체적인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전화상담 창구를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후코이단은 100년 가까인 된 물질이며, 세계적으로 2000여편의 논문이 발표될 정도로 과학적인 성분입니다. 일반 버섯류나 각종 건강식품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좋은 식품입니다만 연구실에서 오래 머물러 있었으며 최근 10여년 전부터 일본과 미국에 이어 국산화에 성공한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노하우에 힘입어 국내에도 후코이단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분말을 침으로 녹여 천천히 목넘김을 하시는 것이 중요하며, 침샘이 마른 경우 약간의 물과 함께 드시되 규칙적으로 그리고 처음 몇 개월은 집중해서 드셔야 합니다. 함께 실천할 식이요법과 생각의 방법, 운동요법 등 각종 병행 자연요법을 구입과 동시에 자세히 안내해 드리며, 병원 치료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해결해 드립니다. 환자 한분의 상담시간이 5분여밖에 안되는 상황에서 궁금증을 해소하는 방법으로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로 전화나 메일 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가족으로서 여러가지가 난감하고 힘드시겠지만 이럴수록 더욱 현명함과 침착함이 요구되며, 어머님에게 정말로 필요한 가족애를 발휘할 때이므로 최선을 다하시기 바라며, 저희도 한번 인연이 된만큼 열심히 돕겠습니다. 요청하신 샘플과 자료는 전화상담을 통해 어머님의 상황에 가장 적합하게 정리해서 보내려 하오니 오늘 오전 중 전화가 통하길 바랍니다. 어머님의 회복을 간절히 기원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클릭 => 흡수율이 높은 고순도 저분자 한국후코이단 데이터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 hoje66@empal.com

 

 

배너7.JPG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