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뇌종양] 순한 맛의 분말이므로 드시기 수월합니다.
관리자 조회수:558
2012-03-02 00:41:09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뇌종양은 악성의 정도에 따라 악성 뇌종양과 양성 뇌종양으로 나누고 전자의 경우 악성 신경교종, 뇌전이암, 후자의 경우 뇌수막종, 청신경교종, 뇌하수체종양, 양성 신경교종이 해당되며 또한 뇌종양을 구성하는 세포에 따라서 신경교종, 뇌수막종, 신경초종, 뇌하수체종양 등으로 구분하는데 각각에 따라 나타나는 증상과 예후가 다릅니다.

 뇌암이라 하지 않고 뇌종양으로 총칭하는 이유는 여타 장기보다 뇌란 장기의 특성상 악성이 없는 양성의 혹이라 할지라도 해당 위치, 크기의 여부에 따라 생명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뇌종양의 대부분이 항암치료와 방사능치료에 의존하고 이런 치료에 어느정도 호전이 되지만, 다시 반복하는 상황 속에 현명한 판단을 하실 수 있도록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후코이단이 법적으로 표현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클릭)

 

 

 환자분이 정확히 어떠한 상황이신지는 모르겠으나 항암제 투약을 하셨다면 뇌부종이 나타날 수 있기에 이점 참고하시고 환자분의 경우 앞으로 약 5~6개월간은 인삼, 홍삼류 등은 섭취하지 마십시오. 뇌압상승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후코이단은 병원에서 검진시 금식하라고 하는 때를 제외하고는 드셔도 됩니다. 후코이단이 식품이기 때문에 항암치료제와 같이 섭취시에도 문제가 없으므로 후코이단을 같이 드실수 있도록 환자분에게 말씀드리기 바랍니다.


 1:1 문의하기 로 시 남겨주신 주소지로 후코이단 분말 샘플과 관련 자료를 배송해 드리오니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글을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십시오.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판매자의 입장이 아니라 한분 한분 저희의 가족으로 건강을 지켜드리기 위해 올바른 정보와 최상의 제품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품질 좋은 후코이단을 만나셔서 건강한 모습을 되찾으시길...

 한국후코이단 드림.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 hoje66@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