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암] 식이요법과 후코이단 섭취방법 교육
관리자 조회수:857
2012-03-12 00:16:29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을 찾아주셔서 감사 드리며, 또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선 한국후코이단 고객 게시판과 함께 샘플 신청을 해주셨기에 유선상으로 답변을 드렸습니다. 간이라는 장기는 무척이나 참을성이 많아서 암이 생겨도 특이한 통증이 없다가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현대의학의 도움을 받아서 말기라도 치료를 받아 완치를 할 수만 있다면 좋겠지만, 현재의 기술로는 간암4기 환자분을 치료할 방법이 없습니다. 고객님 간암4기 환자분을 현대의학으로는 완치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포기할 수도 없는 문제입니다. 현대의학의 도움을 받지 못하시고 시간만 가다가 한계점에 도달 해어서야 대체의학에 귀를 기울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암을 치료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로 접근을 하셔야 하지만, 보통의 경우가 어떻게 뭘 어디서 해야하는지 갈길을 잡지 못하시고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되도록이면 많은 정보를 습득을 하시고 올바른 방법으로 치료방법에 접근을 하셔야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손실이 없으실 것이며 무엇보다 환자를 살리는 길이 될것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후코이단 분말을 드시게 하시고 관련 식이요법을 꼭 하시고 아직은 기력이 있으시다 하시니 열심히 운동도 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어느 하나 게을리 하지 마시길 바라며, 일단은 주문하신 골드 1박스는 아버님께 보내드렸습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후코이단에 대한 자료 및 식이요법에 관련한 자료들은 고객님께 보내드렸습니다.

 

 자료를 받으시고 꼼꼼히 살피셔서 아버님께 도움을 드릴 수 있길 바라며, 고객님께서 전화를 주시지 않으셔도 한국후코이단에서 주기적인 관리를 해드릴 예정이오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바로 바로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암환자는 암으로 죽지 않는다 (암...' (왼쪽 클릭)

 

 1:1 문의하기나 02-722-1852로 연락.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