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난소암] 난소 부위의 복부를 따뜻하게 해주시고...
관리자 조회수:485
2012-03-21 00:46:49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난소암 수술 후 다시 재발되어 전이 되었다면 이젠 근본적인 해결책을 세우셔야 합니다. 전이가 되어 주변 장기까지 암이 자라고 있다면 복부 전체적인 문제인 것입니다. 아마도 장을 붙잡고 있는 복막을 비롯해 간 등에서도 분산되어 암이 자랄 수 있으며, 단단한 암으로 인해 장은 연동운동이 어려우므로 배설이 힘들고, 따라서 식욕을 유발하지 못하므로 새로운 음식은 안들어 오고, 기존에 배설되지 않은채 장속에 있는 찌꺼기들은 부패를 하여 많은 독소를 만들어 내므로 혈액 등이 탁해지면서 면역력도 떨어지고 그에 따라 암은 거침없이 자랄 수 있습니다. 엎친데 덮친 격이 되는 것입니다.

 

 장의 연동운동 되살아 나서 장 내에 있는 노폐물과 독소를 체외로 배출해 내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특히 복부를 따뜻하게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복부가 따뜻하면 위와 장운동이 좋아질 수 있으며 배설이 되면 식욕도 다시 되살아 날 수 있으며, 당연히 기력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환자분은 당장이라도 복부 온열요법을 시행하시고 몸 속을 따뜻하게 하는 생강차를 마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은 분말상태로 입에서 침으로 녹여 천천히 식도를 타고 내려갈 수 있게 해주십시오. 식도부터 위, 소장, 대장, 직장, 항문 모두 내벽이 점막으로 되어 있으므로 점막과 후코이단 분말은 융화를 잘 하게 되며, 좋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후코이단은 선진국과 달리 한국에서 추출한지 8년여밖에 되지 않아 절차적인 문제로 인해 현재는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효능효과를 말씀드릴 수 없사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1:1 문의하기 로 알려주신 이메일로 환자분에 대한 상태에 따른 상세한 답변 보내드렸습니다. 샘플도 알려주신 주소지로 보내드리오니 입에 넣고 침으로 녹아 내려갈 수 있도록 해보십시오. 뜨뜻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문의 02-722-1852.

 

 환자분의 회복을 간절히 바라며, 저희도 돕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