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암] 말기라도 희망을 가지십시오.
관리자 조회수:525
2012-04-19 00:08:56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현대의학의 병원치료를 무시해서는 않되지만 또한 전적으로 신뢰하고 믿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현대의학에서 병원에서 더 이상 방법없다, 드시고 싶은 것 마음껏 드시게 하라 하며 포기했던 분들이 암을 이겨내고 지금은 건강히 생활하시는 분들이 계시답니다.

 

 물론, 다들 기적이라 말하지만  아무런 노력없이 암이 저절로 없어지는 기적은 없습니다. 나름대로 암을 극복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이 있었고 땀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현대의학에서는 이러한 노력과 땀을 인정하지를 않습니다. 그냥 이유없이 저절로 없어졌다는 "암의 자발성퇴행"이라고만 분류합니다.

 

 아무런 희망이 없는 고객님들께 무작정 희망을 심어드리지는 않습니다. 바라시는 기대만큼 조그마한 희망을 심어드릴 수 있고, 아주 희망적이기에 믿고 따르시는 고객님들도 계시기에 환자분이 비록 간암말기 진단을 받으셨다 할지라도 식사하실 수 있고 걸으실 수 있고 웃고 숨 쉴 수 있다면 아직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그렇기에 고객님이 이곳에 방문하셨겠지요~

 

 

 후코이단이 환자분께 구체적으로 어떻게 도움이 될지 게시판에 설명드리기엔 법적으로 제약이 있기에 글을 확인하시는데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상담드린 후 확인하시고자 하는 자료가 필요하시다면 별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를 1:1 문의하기 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희망은 지금까지 밝혀진 가장 강력한 천연 항암무기이며, 자연요법과 함께 병행한다면 낙심, 절망가운데 밝은 태양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연락을 기다리며 저희와 고민하면서 꼭 아버님께서 극복하실거라 믿습니다.

 

 건강하시고 평안하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 저희의 경험을 듣고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hoje66@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