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명품차도 고속도로를 달리도록 해야 명품가치가 있습니다.
관리자 조회수:352
2012-05-06 00:08:2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가족분 중에 자궁경부암으로 판정을 받으셨나보네요. 암이라는 것이 이유없이 나타나진 않습니다. 그동안의 생활습관을 잘 돌아보면 그 이유가 보입니다. 식생활, 유전적, 스트레스, 위생 등 여러가지 요인이 있지만 식생활 및 스트레스가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입니다.

 

 먹은 대로 결과가 나오고 마음 쓴 대로 세포가 변형되는 것입니다. 인간은 자연에서 와서 자연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자연 속에서 자연스럽게 살아가야 합니다. 부자연스럽고 인공적인 것이 생활의 편리는 가져오지만 식생활면에서 좋지 않은 쪽으로 입맛을 익숙하게 하며, 독소로서 체내에 누적될 기회가 많아집니다.

 

 자연물에 가까운 음식일 수록 우리 인체의 세포를 더욱 건강하게 하거나 이미 망가져 있다면 다시 회복할 기회를 만들어 줍니다. 불을 가하지 않은 생 야채나 과일, 곡류(생식)를 위주로 한 식사가 바로 그것입니다. 예를 들어 더덕에 양념을 무쳐 불에 구워서 먹는 것보다 더덕 자체를 물에 씻기만 해서 국산콩으로만 발효시켜 만든 된장에 찍어 먹는 것입니다. 밥은 현미밥으로 지어 먹거나 중한 환자의 경우 현미밥 대신 불을 가하지 않은 현미생식 미음을 드시게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야채와 과일 5가지 정도를 혼합한 생야채과일즙을 짜서 풍부한 효소와 미네랄을 마시게 하는 겁니다.

 

 여러가지 야채와 과일을 섞은 자연물은 서로 해독을 해주기 때문에 불에 익혀 효소와 비타민이 죽은 야채를 먹는 것보다 훨씬 인체에서 유용한 일을 합니다. 불에 익힌 음식의 잔류물이 독소로 남을 때 이를 체외로 배출하는데 생야채과일에서 짠 효소와 생현미죽의 식이섬유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체내 독소가 수십년간 쌓이다 보면 혈액순환도 떨어지고 세포의 생리활성 저하로 서서히 암을 인식하여 살상시키는 면역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어떤 특별한 걸 드시기 전이나 이와 병행해서, 또는 병원치료를 받는 중이라도 불을 가하지 않은 야채, 과일, 곡류, 물을 섭취하기 바랍니다. 벤츠같은 명품 건강식품이라도 비포장도로인 체내 환경을 성능 만큼 달릴 수 없으며, 이 명품이 최고 성능으로 달리도록 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은 생식을 지키셔야 합니다. 심적으로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노력이 절실히 요구됩니다. 암요양원에서 암환자분들과 대화하다 보면 90% 이상이 집중적인 스트레스를 특정 기간이나 장기간 받았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산에 가서 암이 나았다고 하는 분들은 산의 기운을 받은 이유도 있고, 자연식과 맑은 공기도 이유가 되지만 산에 가서 세상과 등지고 자연과 더불어 마음 편히 생활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암이 있을 이유가 없어져서 암이 사라진 큰 이유가 됩니다. 암은 생물학적, 심리적으로 마이너스를 보충하기 위해 나타나는 생활쓰레기 저장소이기 때문에 생물학적, 심리적으로 깨끗해지면 암이 필요가 없어지며 자연스럽게 없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환자분의 상태가 어떠신지에 따라 구체적인 병행 식이요법, 그리고 저희 후코이단 제품 선택과 섭취방법이 달라질 수 있사오니 저희 고객센터 02-722-1852로 구체적인 상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태 상관없이 고농축 후코이단 제품을 집중적으로 드시면 너무 좋지만 장기적이고 경제적 부담을 고려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적합한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 이유에서 입니다. 1:1 문의하기 를 클릭하셔서 샘플과 자료를 받으실 주소를 기입해 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상담요청과 응대방법은 1:1 문의하기 (클릭)이나 전화 02-722-1852, 이메일 hoje1@nate.com이 있으며, 이처럼 Q&A로 해주셔도 됩니다.

 

 아무쪼록 방법은 있으나 못찾거나 시행착오로 시간을 허비하다 보면 안좋은 결과를 낼 수 있으니 가급적 경험 많은 저희 고객센터 상담원의 도움을 우선으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사례와 식생활 방법, 후코이단 바로알기 등 여러가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