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경화] 불치의 병은 없고, 불치의 습관만이 있을 뿐
관리자 조회수:966
2012-05-07 00:21:24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간이 여러가지 이유로 경화되어 부드러운 조직이 사라지고 있는 상황이신데요. 알콜성 또는 비알콜성 간경화 중 하나일텐데 우선은 어떤 원인이 되었든 간에 좋은 생활습관으로 턴을 하셔야 합니다.

 

 간은 인체의 화학공장이라 할만큼 많은 화학반응이 일어나는 장기입니다. 500여가지 생화학적 반응이 일어나는 부분이기 때문에 예민하고 분주하기 때문에 자신을 돌보기 보다는 다른 일을 해주는데 급급한 장기입니다. 간의 70%가 망가져야 문제를 느낄 정도로 둔감하기도 한 간을 위해서는 간세포 재생인자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간암만큼 무서운 간경화 증세를 완환시키기 위해 병원에서 약물 처방을 받게 되면 이 약물은 보통 신장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간과 신장은 인체의 중요한 해독과 독소배출 기관으로서 상호 협력이 잘 되어야 하나 아쉽게도 약물로는 동시에 좋아지게 할 수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자연요법을 통해 간을 회복시키는 방법이 최선이므로 저희가 고객님께 메일로 보내드리는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저희 제품의 섭취방법을 충실히 따르고 이와 함께 식이요법과 마인드 컨트롤 등 병행해야 할 자연요법을 규칙적으로 지키시기 바랍니다.

 

 (클릭) 

 

 간에 대한 후코이단의 역할은 현재 후코이단이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는 관계로 의약품과 같은 효능 표시를 절대 할 수 없음을 이해 부탁드리며, 메일을 통해 힘과 용기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심장과 신장은 인공으로라도 보완이 될지 몰라도 500여가지의 복잡한 일을 수행하는 간은 간 이식 등 생체 간 외에 인공 간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한번 망가진 간을 회복시키기는 어렵지만 불가능한 일은 아니므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시고 저희 고객센터의 조언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회복될 수 있도록 조력자가 되겠습니다. 참고로 아래에 몇가지 간에 좋은 수칙을 코멘트 하겠습니다. 참고가 되시길...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불치의 병은 없고, 불치의 습관만이 있을 뿐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간은 안좋은 습관에서 비롯되므로 안좋은 습관을 바꾸셔야 합니다.

 

 아래의 방법대로 식생활 습관과 생활습관을 고치시면 조금이라도의 효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먼저 흰쌀, 흰밀가루,식용유 ,인스턴트 식품은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현미밥은 매 아침 점심으로 드시고요 (적당하게요) 저녁은 아주 간단하게 과일로 채식 위주의 식사를 드시되 적당하게 드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먹고 남은 영양분은 지방으로 저장되니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간식은 생명을 단축하니 드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소식(조금드시나 영양은 골고루)하고 적당한 운동을 하셔서 몸에 혈액순환이 잘 되게 해야 합니다. 물은 하루에 공복시에 8컵 이상 드시기 바랍니다. 이왕이면 알칼리수로 드십시요. 몸이 산성화 된 부분도 암의 주원인입니다.

 

 가급적 소고기, 돼지고기 등 기름진 고기는 드시지 마십시오.

 고기는 혈액에 나쁜 피가 흐리게 하여 나중에 치명적인 질병을 불러올 수 있거든요. 육상고기는 몸에 안좋은 포화지방산이 기름의 주성분입니다. 오리고기 처럼 기름 성분 중 몸에 나쁜 영향을 안미치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는 것은 그나마 괜찮습니다. 등푸른 생선 등 불포화지방산이 기름성분인 생선 고기는 약간씩 드셔도 됩니다. 신선한 야채와 함께요.

 

 저녁 10시 이후에는 꼭 잠자리에 드시길 권합니다.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근심은 뼈로 마르게 한다는 말이 성서에도 있듯이 스트레스는 암발생의 최대의 적이니 긍정적인 마음과 즐거움이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간의 기능이 많이 상실되었기 때문에 무염식이나 저염식을 권합니다.

 건식(乾食, 음식물을 말려서 먹음) 또한 좋구요. 건식 하실때는 특별히 꼭꼭 씹어서 드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알코올, 탄산음료, 커피도 금물 입니다.

 알코올이나 담배는 간암환자의 경우 인체에 치명적일수 있으니 금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 저희의 경험을 듣고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hoje66@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