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설암] 병원치료와 자연요법의 장단점 체크
관리자 조회수:1219
2012-05-08 00:38:01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설암은 다른 암에 비해 삶의 질적인 면에서 낮은 등급의 암종류입니다. 식사나 대화가 곤란하게 되므로 힘든 여생을 보내야 합니다.

 

 물론 회복이 쉽지 않은 암을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몸 전체의 병인 암이 혀에 나타난 것이라 생각하시고 혀만의 문제로 보질 않고 총체적인 치유방법을 모색해야 한다는 측면에서 보면 당장 혀 수술을 시도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리라 봅니다.

 

 암의 성장을 당장 억제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항암제 치료를 받아야 할 필요성도 있습니다. 이것이 근본적인 치료가 아님은 당연하구요.

 

 병원의 장점은 취하고 단점은 버리는 올바른 선택을 위해서는 저희와 같은 넓은 시야에서 접근하는 안목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저희 고객센터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물건만 팔기 위한 제조사 이기 이전에 경험을 전달하고 마음의 소통이 있는 정이 오가는 관계를 고객분들과 맺으면서 9년을 이어 오고 있는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우리 쪽의 입장만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의 사정을 충분히 듣고 현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수술이나 항암제를 거부하고 자연요법만을 고수하라는 것도 아니고 아까 말씀 드린 것 처럼 병원의 현실, 장단점을 알려드려서 장점이라 생각되는 부분은 활용하시고 보조적으로 자연요법이 필요한 경우 그 방법을 객관적으로 알려드리려 노력합니다.

 

 병원 치료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분이 계셨는데 저희의 건강정보와 상담 등을 통해 어느 정도 마음을 자연요법 집중으로 굳히신 분도 계시고, 반대로 자연요법만을 고수하려다가 병원의 장점인 당장의 커져가는 암조직의 억제를 위해 수술이나 항암제 요법을 병행하기로 마음 먹은 분도 계십니다.

 

 아무쪼록 지혜롭고 현명한 판단을 하실 수 있도록 저희가 돕고 있으며, 후코이단이라는 매개체가 둘 사이를 연결하면서 후코이단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시는 고객님이 되셨으면 합니다. 약물은 장점과 단점이 혼재하지만 후코이단은 장점만을 가진 천연 자연식품입니다. 1:1 문의하기(클릭)로 알려 주신 주소지로 자료와 샘플을 보내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722-185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