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 구체적인 다른 방법들을 모색해야 합니다.
관리자 조회수:378
2012-05-15 00:54:27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의 상태가 위중한 것은 분명합니다. 암이 많이 진행된 상태에서 발견을 하신건데요. 폐에서 뇌로 전이되었다 함은 폐 주변의 임파선을 타고 뇌까지 옮겨 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뇌는 약물 등 외부 물질에게는 진입을 허용하지 않는 막이 있기 때문에 왠만해서는 바이러스도 통과하기 어렵습니다. 자신의 몸 일부이기 때문에 아군으로 생각하고 진입이 된 것입니다.

 

 암은 물론 악성이고 돌연변이라고는 하지만, 적군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는 자신의 몸, 즉 세포 중 하나입니다. 외부에서 침입한 바이러스라면 내가 아니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공격만 있게 되어 위험한 지경으로 치닫고 약이 없으면 답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 몸의 일부인 암세포는 결국 자신이 다스려야 할 운명입니다. 사랑받지 못한 미운오리새끼이지만 모두 감정이 있고 서운함이 있는 세포이므로 사랑으로 다스리고, 암과 함께 동거한다는 생각으로 어루만지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암이 스스로 퇴축하여 저절로 없어진 체험자들의 공통점은 암을 나쁜 존재로 보질 않고 자신의 사랑받지 못한 몸의 일부라 생각하고 잘 달래면서 함께 가자는 마음가짐으로 암이 필요없는 환경, 즉 No 스트레스, 체내 독소 배출, 자연식 위주로 한 생채식, 효소의 보충, 필수영양소 보충, 혈액의 정화, 소화기내벽 점막의 회복 등이 이루어지면 암은 저절로 없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중앙 통제실인 뇌에서의 좋은 신호, 즉 암을 적군이 아닌 아군으로 인정하고 단지 사랑받지 못해 잠시 돌연변이를 일으켜 마냥 커지기만 하는 세포라는 인식이 그 저변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암을 마냥 두려운 존재, 죽음으로 인도하는 존재로만 보질 말고 받아들이는 나의 일부라 생각하십시오. 의사는 내 몸이 아닌 환자인 남의 몸에 있는 암세포를 적군으로 보고 보여서 수술로 잘라내거나 항암제로 독살시키거나 방사선으로 태우려고만 하고 이 3가지 방법에서 의미가 없을 때 가망 없다거나 생명연장만 된다고 말합니다. 이 3가지 방법 외엔 해결점이 없다는 게 의대에서 배우고 지금까지 병원에서 경험한 사례이기 때문에 그런 것임을 이해하고 의사의 말은 참고는 하되 맹목적으로 따르지는 마십시오.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합니다.

 

 까다롭고 의사에게 자꾸 질문하고 따지려는 기피대상 1호 환자가 의사에게는 껄끄롭지만 그런 분들이 더 회복률이 높고 암을 극복하고 오래 산다는 객관적 임상 사례도 있는 걸 보면 소신있게 암을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암이 필요없는 환경으로 자신의 심리적 육체적 변혁을 시도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후코이단은 내년이면 100년이 되는 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면서 전세계 수많은 의학자와 과학자들 사이에서 실험과 임상을 통해 수천편의 논문으로 검증된 물질입니다. 갈색을 띠는 해조류에서 아주 조금 귀하게 추출되는 다당체인데 추출해 내기가 쉽지 않은 만큼 고가에 거래되지만 귀한 값을 하는 물질입니다. 일본과 미국에서 건강식품으로 사랑받기 시작하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법적으로 효능을 표시하지 못하는 단계에 있어 여기서는 후코이단의 도움과 관련한 표현이 어려움을 이해 바랍니다.

 

 (클릭) 

 

 별도로 전화 02-722-1852 주시면 후코이단에 관하여 여러가지 측면에서 설명 드리며, 또한 병행해야 할 식이요법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암은 스스로 이해하고 고치는 것이지만 처음 경험하는 일이기에 장시간 많은 암투병자를 상대해온 저희 상담원의 도움을 받으면 훨씬 효율적이고 시행착오를 줄이는 시도가 되기에 연락을 주시라는 겁니다. 꼭 후코이단이 필요하시다 판단하면 그때 제품을 구입해서 드시면 되는 것이오니 부담 갖지 마시고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아버님을 위한 자료 몇가지를 정리해서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아버님이 힘을 내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꼭 회복 되실거에요. 이만..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참고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