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한국후코이단 Home
관리자 조회수:2433
2012-05-26 00:17:27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회사 제품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코이단을 알게 된 걸 행운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물론 좋은 후코이단을 선택하는 걸 전제로 한 얘기입니다.

 

 후코이단은 내년이면 발견된지 100년이 될 정도로 한 세기를 거쳐 검증된 물질입니다. 수많은 과학자와 의학자들이 후코이단에 관심을 갖고 연구한 끝에 논문이 다양한 작용과 효능으로 나와 현재는 미국 국립 의학과학 관련 논문 검색사이트인 펍메드에 영어논문만 1000여편이 나올 정도로 결과가 많습니다. 일본어, 러시아어 등 기타 다른 언어로 나온 논문까지 합치면 2000여편 정도가 될 정도로 뿌리 깊은 물질임에 분명합니다. 몇 백편의 논문이 있는 다른 건강식품하고는 과학이라는 측면에서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수준높은 성분입니다.

 

 (클릭) 

 

 그러나 후코이단도 다 같은 후코이단이 아닙니다. 전세계적으로 한국, 일본, 중국에서 주로 후코이단을 추출해 내는데 세계의 공장이라 할 수 있는 중국의 앞바다 연안의 오염도는 추측이 갈 거고 오염물질을 잘 흡착하는 특성을 지닌 해조류에 있어서 믿음이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일본의 원전사태로 방사능에 의한 바다 오염도 해조류의 청결에 있어서 신뢰성이 많이 떨어진 상태라 일본 먹거리에 대해서도 우리나라는 물론 선진국에서 조차 멀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중국의 후코이단은 미국 전시회에서 확인한 바로는 순도가 떨어지는데 가격은 우리나라보다 비쌌습니다. 그만큼 추출이 어렵고 원재료가 많이 들어간다는 뜻일 겁니다. 일본의 후코이단도 전반적인 인건비 등 제조원가가 비싸기 때문에 우리나라 후코이단과 순도가 같다는 전제하에 제품 내 함량을 비교해보면 2.5~4배 비쌌습니다. 한편 순수한 정도인 순도는 일본 후코이단 평균 70%대 후반에서 80%대 초반이고 분자량도 후코이단의 기능이 약화된 초저분자거나 흡수가 어려운 고분자인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우리나라 타사의 제품들도 순도면에서 80%초반에서 중반 사이, 그리고 흡수의 용이성을 판가름하는 분자량에 있어서도 조사한 결과 너무 높은 분자량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여기서 저희 한국후코이단 제품 중 대표선수인 '펄후코이단 골드'의 강점이 저절로 부각이 되는 것입니다. 펄후코이단 골드에 함유된 '후코이단' 자체만 보더라도 강점이 예상되실 텐데요. 순도는 92%에 육박합니다. 순도를 더 올릴 수 있는 기술과 연구데이터는 있는데 산업적으로 여러가지 원가와 시장을 고려해서 현재의 90%대 초반을 유지한 채 일반인에게 소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내 타사의 후코이단은 후코이단 제품화의 원조업체인 저희의 입장에서 보면 아직까진 신뢰를 못하고 있는 상태이며, 비공식적으로 각사의 원료를 구해서 분자량 등을 분석해보니 예상했던 대로 불순물도 많이 정리가 되지 않은 채 제품에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후코이단에 대해 제대로 알고 드셔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가격만 볼 것도 아니고 홍보문구나 시설자랑, 투자정도로만 선택의 기준을 삼으면 안됩니다. 제품 자체에 관심을 가지고 제품을 열심히 뜯어 보고 연구한 후 구매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후코이단의 작용을 돕고 전세계적으로 유용하다고 검증된 부원료만을 함유시켰습니다. 클로렐라보다 5배 이상의 영양성분이 들어 있는 스피루리나는 우주인이 우주에서 생활하면서 먹을 수 있는 고영양 간편식품으로 채택될 정도로 필요한 영양을 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가 스피루리나를 부원료로 채택한 이유는 바로 이렇게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 영양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환자분들에겐 영양의 불균형을 잡는게 최우선입니다. 이와 같은 맥락으로 선정한 부원료가 알로에베라겔분말입니다. 알로에베라겔을 100:1 농축시킨 물질을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에 함유시켰습니다. 알로에에 대해 살짝 검색해 보시면 영양이 얼마나 좋은지 아실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알로에에 많은 '만노스'라는 성분과 후코이단에 많은 '후코스'라는 성분은 육지(알로에)와 바다(해조류)의 만남의 대단한 과학적 의미가 있을 정도로 궁합이 맞습니다. 미국의 매나테크라는 회사의 대표 제품인 '앰브로토스'가 환자들에게 대단한 인기로 수천억원어치가 팔리고 있는데 후코이단이 넘버 원의 작용을 하고 넘버 투가 알로에인데 아쉽게도 저희 연구원이 미국의 매나테크 본사의 연구소장과의 대담에서 확인한 바로는 후코이단은 너무 비싸서 많이 함유시키지 못한다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저희 회사의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이 회사가 너무 비싸다고 해서 많이 못 넣는 후코이단을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적으로도 고함량으로 인정받을 정도로 많이 함유시켰고, 후코이단과 궁합이 잘 맞는 알로에를 영양성분 보급창고로서 함유시켰습니다. 후코이단 다음으로 많이.

 

참고 ⇒ 후코이단의 과학적 의미 (클릭)

 

 저희가 알로에 다음으로 생각한 성분이 미배아발효추출물인 가바(GABA)입니다. 현미의 배아를 발효시켜 인체에 유익한 물질을 개발했다고 하는 연세대 식품공학 박사의 역작인 이 성분을 저희 제품에 꼭 넣고 싶었던 이유는 사람은 곡기(穀氣)를 끊으면 안된다는 신념 때문이었습니다. 특히 한국사람은 쌀이 주식이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인터넷에서 가바(GABA)라는 성분을 검색해 보시면 법적인 제약으로 여기서 표현 못하는 다양한 효능에 대해서 알 수 있을 텐데요. 이러한 효능과 곡기가 우리 펄후코이단 골드에 있으면서 후코이단을 돕는 강력한 무기가 될 거라는 생각으로 '펄후코이단 골드'에 함유시킨 것입니다.

 

 

 마지막 함유성분은 '실크 아미노산'입니다. 아미노산이 몇개 모여있으면 펩타이드라고 해서 저희는 실크아미노산과 실크펩타이드를 함께 비슷한 용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백질의 기본은 아미노산인데 아미노산과 단백질은 우리 인체 생명의 만능 소재라 할 정도로 중요한 성분입니다. 요즘 중요성을 많이 이야기 하는 효소도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것이며, 항체, 호르몬, 근육과 뼈, 피부, 모발, 피의 헤모글로빈, 콜라겐 등 아미노산이 기본 성분으로 들어가지 않는게 없을 정도로 필수 영양소가 아미노산입니다. 단백질로 유명한 식품인 소고기 등심(19.1%), 돼지로스(18.1%), 닭가슴살(23%), 달걀(13%), 참치 붉은살코기(21.3%), 장어(23%), 냉동두부(49.5%), 콩(35.3%) 등은 이러한 수치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지만 누에고치 가수분해한 실크아미노산에는 단백질로 환산한 비율이 95%가 넘게 들어 있습니다. 여기다 소화, 흡수에 있어서도 10%를 맴도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에 비해 실크아미노산의 소화, 흡수율은 90% 정도 됩니다.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 제품에 마지막으로 들어간 우등생은 바로 '실크아미노산'입니다. 이처럼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다섯가지 물질만 들어가 있습니다. 후코이단, 스피루리나, 알로에베라겔, 미배아 발효추출물, 실크 아미노산 등 이렇게 다섯가지입니다. 이들 다섯가지 이외에는 어떤 다른 첨가물도 넣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도 맛도 담백하고 풍미가 좋게 한 것이 저희 회사의 노하우입니다. 타사 제품을 보시면 여러가지 첨가물을 넣는 걸 보게되는데 일부러 넣었다기 보다는 보존성, 맛, 냄새 등 여러가지 단점을 보완하다 보니 원하든 원하지 안든 첨가물들을 넣게 된 것입니다. 저희는 펄후코이단 골드에 꼭 넣어야 겠다는 성분 모두가 각자 의미가 있는 성분들이고 이 외에는 아무 것도 넣지 않았습니다. 천연물질로만 펄후코이단 골드를 구성한 것입니다.

 

 이러한 펄후코이단 골드와 함께 꼭 함께 드셨으면 하는게 효소생식이며, 이를 통해 장내 유익균과 효소를 보강하고, 식이섬유를 보강하면 하는 바램에서 작년에 신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물론 효소생식 제품에는 후코이단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건강식품이든 음식이든 아무리 좋아도 집중해서 많이씩 먹었을 때 뱃 속에서 의미있는 일을 하게 되므로 저희는 집중해서 유용한 식품을 단기간에 드시도록 권하고 있습니다. 물론 음식을 통해서도 효소생식 제품에 있는 유익균과 효소, 식이섬유를 드실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서너배의 음식을 드셔야 비슷한 성분이 들어가게 되므로 저희가 이 제품을 만들어 펄후코이단 골드와 함께 드시길 권하고 있는 것입니다. 한끼를 식사대용으로 이 제품을 드시길 권합니다.

 

 기타 필수지방산과 아미노산의 효율적이고 대량 섭취를 위한 식이요법을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와 함께 병행하길 권하고 있는데 이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상담하고 물품을 선택해 드리겠습니다. 단 한가지 보다는 상승효과 때문에라도 단기간 내에 집중해서 동시에 실행해야 좋은 결실을 볼 수 있음을 명심하셔서 고민되겠지만 초기에 많은 투자를 하길 바랍니다. 일정 기간 이후부터는 수월하고 경제적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이러한 첫만남의 집중 투자에 대해 저희가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집중 투자의 첫 걸음은 '펄후코이단 골드'의 6개월간의 집중 섭취부터 시작됩니다.

 

6개월 이후에는 장기 섭취를 위해 펄후코이단 골드보다 경제적으로 부담이 덜한 성호제 후 분말제품으로 옮기셔도 됩니다. 후코이단 함량은 다소 낮지만 함유된 후코이단의 순도는 골드와 같으며, 여기에 알로에와 실크로 영양을 보충하고, 식이섬유를 보강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참고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