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단순한 실천에 해결점이 있습니다.
관리자 조회수:721
2012-05-28 00:17:27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고객님의 몸 상태가 여러가지로 안좋으신데요. 물론 각각의 증상대로만 보면 심각하고 복잡하지만 한편으로 바꿔 생각해보면 기본적인 부분이 해결되면 모두 회복할 수 있는 연결된 증상일 수 있습니다. 갑상성 기능항진증이나 이명, 난청, 피부과민성, 족저근막염, 아킬레스건염, 고관절염 등 고객님이 앓고 계신 증상은 대부분 밸런스 불균형으로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세포는 영양분과 산소를 충분히 받아들여 대사에 이용하고 결과물로 이산화탄소와 에너지를 만들어 내며 노폐물은 배설 시키는 순환 밸런스 속에서 살아나갑니다. 이중 어디라도 원활하지 않으면 문제가 야기되어 세포가 스트레스를 받게 되며, 그중 약한 부위의 세포에서 염증 등의 증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세포는 스트레스를 지속적으로 받게되면 염증을 만들어 내므로써 뇌에 문제가 있음을 신호로 보내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균형의 원인을 해소시켜 주지 않으면 만성질환과 같이 고질적인 염증의 상태를 지속하게 됩니다. 물론 염증과 같은 세포의 연속적인 스트레스는 오랜시간 후에 유전자의 돌연변이로 이어져 암세포화 되게 되므로 염증에 대해 암과 무관하다고 보시면 안됩니다. 지속적인 위염, 위궤양 세포는 종국에 가서는 위암이 되고, 간염이 간암으로, 대장염이 대장암으로 되는 이치와 마찬가지입니다.

 

 지금부터라도 생체 불균형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가 곰곰히 생각해 보시고 본인 스스로가 잡아 나가야 합니다. 그 원인을 함께 살아보지 않은 의사가 알리 없기 때문에 자기 분야에 대한 부분, 즉 이명, 난청에 대해서는 이비인후과 의사는 귓 속만의 해결점을 찾으려 하고, 정형외과 의사는 관절염 등만을 위한 해결에 주력합니다. 몸을 전체적인 맥락에서 보시고 모두 관련 되어 있고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되면 본인 스스로 원인을 생각해보고 경험받은 전문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해결방법을 찾아나갈 수 있습니다. 저희가 하는 일이 원인을 함께 분석하고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드리는 것입니다. =>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식생활에 있어서 지방질이 많은 고기를 자주 많이 드시지는 않으셨는지요? 고기 지방에 많은 포화지방산은 혈액에서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과다를 유발하기 때문에 혈액의 탁하며 결국 세포로 전달하는 산소와 영양분이 충분치 못할 수 있으며, 이는 세포의 스트레스로 이어지게 됩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2:1 비율로 적극적으로 식생활에 반영하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많은 양을 집중해서 드시면 좋은데 그럴려면 즙을 짜서 하루에 3컵 정도 드시기 바랍니다. 암환자는 5~6컵.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는 식물에 충분히 들어 있습니다. 고기를 먹어야 영양이 좋아진다고 하는 편견은 버리시기 바랍니다. 대형 초식동물인 코끼리와 코뿔소, 기린은 풀만 먹고 자랍니다. 초식동물의 특징은 온순하다는 것이며, 배변이 많고 빨리 이루어집니다. 사람이 고기와 술을 먹으면서 시비가 붙으면 참지 못하고 싸움으로 이어지는 걸 보면 꽤 자주 고기를 드시는 분들은 성격이 급하고 참을성이 부족하다는 것 생각해 보십시오. 당연히 배가 나온 모습도 상상해 보시고요.

 

 현미만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단백질, 필수지방산, 미네랄, 비타민, 탄수화물이 들어 있습니다. 잡곡을 굳이 섞어 먹지 않고 그 돈으로 유기농 현미쌀을 사셔서 드시면 충분합니다. 잡곡도 결국은 껍질을 까서 쌀의 백미와 같은 상황이니 현미가 훨씬 영양적으로 좋기 때문입니다. 잡곡에 대한 오해가 있기 때문에 잡곡을 안먹으면 골고루 충족시키지 못할 것 같은 스트레스를 받지 마시고 현미만으로도 곡식은 충분함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필수지방산(좋은 기름)과 아미노산을 충분히 드시면 몇 주일 실행 후 만족할 만한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좋은 기름과 좋은 아미노산은 아주 중요합니다. 세제로 설거지를 하듯히 우리 몸 속은 물만이 아니라 좋은 기름인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3를 드셔야 합니다. 그러나 오염된 동물성 보다는 식물성이 좋은데 올리브유가 좋다고도 하지만 아주 소량 들어있어 더 효율적으로 다량의 오메가-3를 드시는 방법도 저희 고객센터를 통해 체득하시기 바랍니다. 아미노산도 선별해서 드셔야 합니다... 

 

 물론 하루 세끼 중 한끼는 불로 밥을 지어먹지 않고 생 현미를 분쇄해서 드시던지 먹기 편하게 발효시켜 효소생식으로 만든 저희 회사 제품인 을 드시기 바랍니다.=> '성호제 후코이단 발아현미 효소생식' (클릭). 여기다 후코이단을 고함량 함유시킨 '펄후코이단 골드' (클릭)를 함께 드셔야 할 분들은 중한 분들이십니다. 후코이단의 집중섭취가 특별히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법 준수때문에 여기서는 설명이 곤란합니다.

 

 (클릭) 

 

 

 채식은 가급적 조리하지 마시고 자연 그대로 드실 수 있도록 요리법을 연구하시기 바랍니다. 내 몸에 생기(生氣)를 넣으려면 당연히 생식(生食)을 먹어야 합니다. 불은 야채에 들어 있는 효소를 파괴시키며, 단백질과 지방산을 변형시키기 때문에 세포가 필요한 성분에서 약간 벗어나게 되므로 효율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렇게 해서 나았다, 살았다 하는 분들의 수기를 읽어보면 거의 대부분 생식을 위주로 한 식단을 챙기신 분들입니다. 생체 영양밸런스의 기초는 생식입니다. 생식으로 부족한 영양소와 생식을 다량 먹기 힘든 환자의 경우 건강식품이 그제서야 나타납니다. 건강식품의 존재이유는 생식으로 다량 섭취가 곤란한 분들을 위해서입니다. 

 

 의사는 건강식품을 약에 도전하는 민간요법으로 치부하기도 하는데 건강식품은 건강을 위한 식품일 뿐입니다. 몸의 밸런스에 부족한 영양소를 생기를 머금고 보충해주는 것인데 이것이 병원에서 주는 백미위주와 장조림 등의 식단보다 못하다고 챙겨먹지 말라고 의사는 얘기하면 안됩니다. 약으로 인정하지 않으면서 은근히 건강식품을 의식하는 병원과 의사, 간호사에게 건강식품에 대해 상의할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무조건 먹지 말라는 답만 듣게 되어 내 건강 회복의 기회를 놓치는 일이 너무도 안타까워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먹거리를 통한 영양 밸런스 외에도 함께 병행하면 효과적인 자연요법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책을 쓰지 않는 한 여기서 모두 말씀드리기 곤란하므로 개인별 특성에 맞는 스스로 할 수 있는 자연요법 상담을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언급된 모든 방법에 대해 자세한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아무쪼록 고객님의 경우 하나 하나 증상으로 인한 불운으로 보질 마시고 몸 전체적인 해결방법은 아주 단순한 방법을 통해서도 가능함을 믿으시고 보다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생각을 갖기 바라며, 그 중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