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 팔순 어머니에게 지금 필요한 생활수칙
관리자 조회수:423
2012-05-30 00:26:26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연로에 계신 어머님께서 폐에서 복부로 전이된 상태이시네요. 팔순의 나이에 자식의 효도를 한참 받고 계실텐데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어머니에게는 뭔가 새롭고 좋은 것들을 넣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 또는 그와 병행해서 80평생 동안 체내에 쌓은 독소를 배출시키는 해독정화도 중요합니다. 어머니의 상황에서 실천하실 수 있는 방법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첫째는 자연생활과 자연식입니다.

 채식 위주의 자연식을 하루 3식하시고, 생수를 하루 5컵 이상 마시도록 해주십시오. 편안하고 헐거운 복장으로 생활하시고, 환경이 좋은 곳에 계실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둘째,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 이완 요법

 연세가 드셔서 다소 벅차긴 해도 비슷한 노력은 해주십시오. 매일 가벼운 산책을 해주시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지금까지 살아온 날 중 응어리가 진 부분이 있으면 풀도록 명상을 시켜주십시오. 마음의 정화도 해독의 한 과정입니다.

 

 셋째, 해독요법

 매일 반신욕이나 족욕을 하면서 체온이 오르고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해주십시오. 암환자는 대부분 체온이 낮습니다. 면역력은 체온이 오르면 함께 증강됩니다. 그리고 함초나 식이섬유를 매일 2~3회 드시게 해주시면 장청소가 되어 체내 묶은 숙변 등이 배출되어 혈액순환과 면역력 증강, 대사효율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암환자 대부분은 장이 좋지 않고, 특히 어머니의 경우 장을 감싸고 있는 복막에 암이 전이된 상태이므로 장 속의 독소를 빼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배를 따뜻하게 해주시면 열에 약한 암세포를 다소 억제할 수 있으며,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위와 같은 자연치유요법을 실천하시면서 이와 병행해서 '펄후코이단 골드'를 매 식사 전과 취침 전 공복에 드시게 하십시오. 후코이단의 기전과 작용에 대해서는 국내법상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여기서 언급을 피하며, 전화 문의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어머니의 상태에 적합한 개인별 자연치유요법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펄후코이단 골드를 드시면서 일어나는 변화에 전화로 자연치유요법 방법과 후코이단 섭취방법의 조절을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클릭)

 

 기본에 충실하면서 자연으로 부터 온 우리 인체를 자연의 순리에 맞겨 자연스럽게 다시 회귀하다 보면 인체도 암과 같은 부자연스러운 것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확신을 가지시고 어머니를 보다 지혜롭게 간호해 주십시오. 한국후코이단 드림.

 

=>암의 치료원리 ; 암세포는 저절로 소멸될 수 있다. (클릭)

  

=>자신의 면역력이 암을 저지할 수 있다. - 암의 실체 해부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 ; 02-722-1852, 메일 ;hoje1@nate.com

                        온라인 문의 ;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