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염증, 암
관리자 조회수:696
2012-06-09 00:17:18

 안녕하세요? 위염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우선 저희 회사 제품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검사결과 위 내벽에 염증이 생기신 것인데요. 위의 내벽은 수년동안의 스트레스와 발암물질의 공격 및 위에 서식하는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염 등의 복합적인 영향으로 위의 세포에 염증이 생긴 것입니다.

 

 이러한 세포가 염증이 치유되지 않고 반복되면서 세포가 스트레스를 받고 지속되기 때문에 점차 유전자가 돌연변이되어 암세포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보험사의 TV광고가 나오던데, 검사결과가 위암인줄 알고 놀란 환자가 다행히 위암이 아니라 위염이었다고 흐믓해 하고 약간 웃음을 자아내는 뉘앙스를 주었던 걸 본적이 있는데, 저희의 눈에는 절대 만성 위염이나 위궤양이라고 안심할 건 아니라고 보였습니다.

 

 간염이 바이러스로 인해 발생하지만 간암으로 발전한 분들을 많이 만나봤고, 마찬가지로 헬리코박터가 많고 위가 만성적으로 염증 등으로 안좋으신 분들은 항시 위암의 위험성이 높다는 걸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염증이 생긴 세포가 지속적으로 스트레스를 반복해서 받게 되면 어느 순간에 그 세포의 유전자의 염기서열이 꼬이면서 암세포로 돌연변이 된다는 걸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도 속이 쓰리고 피곤하며 오랫동안 안좋으셨으면, 좀 더 일찍 위를 위한 좋은 건강식품이나 식이요법 등 대체요법을 시행하셨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약물은 일시적인 증상완화 효과 등 대충 때우는 부분이 많아 재발율이 높고 원인보다는 증상치료가 약의 주목적 이기 때문에 약물에 대해 불신하시는 분들이 요즘 많아지고 있는걸 피부로 느낍니다. 현대의학에 대한 맹신에서 점점 장단점을 이해해서 현명한 판단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 다행입니다.

 

 약의 특성과 장점을 보시되 반드시 부작용 등 단점을 꼭 챙기셔서 복용하셔야 합니다. 병원치료도 장점만을 맹신하지 마시고 부작용과 단점을 잘 파악하셔서 장점만을 취하시고 단점을 피할 수 있는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장단점을 모두 정면으로 맞이하다 장점보다 단점이 더 커지면서 아주 안좋은 방향으로 치닫는 분들이 있습니다.

 

후코이단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특수한 식품성분으로서 그 효용성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허위과대광고 표시규제 때문에 여기서 말씀드리기 곤란합니다. 필요한 자료에 대해서는 샘플과 함께 1:1 문의하기 로 요청하신 주소지로 보내드렸고, 메일로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에 대해 상세히 답변 드렸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02-722-1852 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