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 아토피] 피부 내부에서 부터의 개선 필요
관리자 조회수:656
2012-06-14 00:21:2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토피와 같은 자가면역질환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보통 피부에 문제가 생기면 외부에서 해결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피부 때문에 화장품을 바르기에만 신경쓰지 그 내부적인 개선 노력은 하지 않는 것과 같은 건데요.

 

 피부세포도 60조개의 인체 세포 중 일부이고 피부세포 이외의 나머지 세포와 많은 교류와 연결이 되어 있으므로 내부적으로 해결해보아야 합니다. 식사만 바꿔도 피부상태가 확 달라지는 양상을 보이게 됩니다.

 

 연예인들이 보여지는 피부 때문에 바르는 화장품에만 신경쓰고 홈쇼핑에서도 피부관련해서는 바르는 화장품에만 집중하는데 사실은 말그대로 먹는 화장품이라고 하는 식이요법이 훨씬 중요합니다.

 

 자연식 위주의 식사로 바꿔서 집중적인 식이요법을 실시하면 내부 장내 환경이 개선되어 노폐물 등의 독소가 빠지고 세포가 활성화 되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해서 자연스럽게 피부 내부로 부터 바깥으로 건강해지기 시작합니다.

 

 피부 외부로 부터 내부로의 바르는 것에 대한 노력보다 내부를 제대로 고쳐 나가는 노력을 하심이 좋겠습니다. 식이요법을 통해 체내 해독도 될 뿐 아니라 면역 밸런스가 균형을 잡아 나가기 때문에 자가면역질환 치료 전반적으로 식이요법 방향이 제대로된 치료법입니다.

 

 병원에서 스테로이드 계통 처방을 하게 되는 건 피부 트러블에 대한 증상 완화 차원이지 내부 근본적인 부분으로 부터 나오는 아토피의 근원은 해결된 것이 아니므로 재발할 수 밖에 없습니다. 피부를 좋게 만들기 위해서는 장을 건강하게 하는게 중요하므로 채식 위주의 식사와 함께 유익균 섭취와 식이섬유를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물론 후코이단은 아주 좋은 역할을 하지만 여기서는 법적인 제약으로 표현이 어려우므로 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은 1:1 문의하기 에 알려주신 주소지로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답변] 물고기 대신 연못을 변화시켜야 (클릭)

'펄후코이단 골드'를 찾는 이유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 02-722-1852  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