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간 질환은 미끄럼틀 위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관리자 조회수:467
2012-06-16 00:41:24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께서 간에 문제가 생겨 약을 드시고 있다니 안타깝습니다. 간은 우리 인체 장기 중 아주 중요한 장기이며, 500여가지의 화학반응이 일어나는 화학공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정도로 중요하고 많은 일을 하고 있는데 여기에 독성이 있고 단순한 방향의 목적으로 일하는 약물이 들어가는 것이 불안하기도 합니다. 자연스럽고 음식의 일부로 들어가는 건강식품이라면 모를까 약물은 부작용 때문에 하나를 얻으려다 다섯을 잃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특히나 간의 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투여된 약물은 독소의 배출기관인 신장(콩팥)에는 역작용을 줄 수가 있기 때문에 간경변 환자의 경우 약물 처방에 신중해야 하는데 어떤 약을 드시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가장 자연스럽고 보조적인 방법이 바로 자연치유요법입니다. 자연에서 나온 식품이나 특별히 효능 있다고 알려진 건강식품을 드시게 되면 식품이기 때문에 일단 무독성입니다. 약물과는 비교가 안되게 안전합니다. 득이 되면 되었지 마이너스는 거의 없습니다. 몸 속에 잠자는 자연치유력과 항상성을 회복시키기에는 운동과 식이요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후코이단에 대해 특히 간과 관련해서는 해드릴 말이 좀 있지만 여기서는 표현의 제약으로 어려운 관계로 메일로 대신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간에 대해서는 미끄럼틀 위에 있다고 생각하시고, 늦으면 미끄러질 수 있는 질환이 간경병, 간암입니다. 간은 정말 밤새 안녕할 정도로 급하게 고꾸라지는 걸 많이 경험해 봤기 때문에 다른 질환에 비해 시행착오가 적어야 하므로 병원 치료에 대해 정확한 약물의 목적과 부작용 등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클릭)

 

 간세포는 30% 정도의 정상세포가 남아 있을 때까지도 충성스럽고 우직하게 소리없이 버티다 나중에 나몰라라 자빠져 버리는 조용한 장기이므로 낌새가 있을 때 빨리 간에게 유리한 체내 체외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합니다. 단순히 간염이라고 진단 받더라도 암이 아니니 다행이라고 생각지 마시고 염증과 암은 특히 간에 있어서는 아주 가까운 이웃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루빨리 자연치유요법에 대해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버님을 위한 현명한 선택을 기다리며...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