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무조건 당장 실천해야 할 일
관리자 조회수:520
2012-06-30 00:06:2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지금 아버님께서 하고 계신 방법은 치료가 아니라 고통 완화정도입니다. 항암치료라고 하는 것도 커져가는 암세포를 억제하려는 의도이지 암세포의 뿌리를 없앨 수는 없습니다. 오히려 항암치료의 부작용이 더 위험할 수 있으니 지금의 아버님처럼 항암치료는 받지 않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암이 커져가는 것에 대해 억제력을 발휘할만한 조치는 거의 없는 상태는 답답할 뿐입니다. 그렇다고 항암제를 맞게 되면 그나마 버티고 있던 면역세포도 항암제의 공격으로 약화되고 간이나 신장, 골수, 백혈구 등 생명과 관련된 장기에 타격을 줄 수 있어 더 위험해 질 수도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답이 없고, 단지 느끼는 고통을 완화시키고 단지 지켜볼 뿐입니다.

 

 그렇다고 아버님의 상황에서 특별한 대안을 찾기도 쉽지는 않습니다. 복부 전체적으로 암이 전이되어 딱딱해지면서 장기를 누르고 있기 때문에 분명한 사실은 위험한 지경에는 와 있습니다. 무시할 수 없는 사실이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되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시도해 볼 방법은 항암 등 맹독성 약물을 한번만 받으셨기 때문에 아버님의 자연치유력을 회복시키려는 노력을 시도해 보는 겁니다.

 

 이를 위해서는 적당히 완만한 속도로 진행하기 보다는 아주 집중적인 시도가 필요합니다. 현재의 아버님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당장 유기농 야채, 과일을 위주로한 녹즙을 짜서 드시게 하십시오. 어떤 암 관련 단체는 아예 녹즙만 가지고도 기적을 일으켰다고 할 정도로 녹즙에 신뢰를 하고 있는 걸 보면 가장 기본은 식물의 피라 할 수 있는 엽록소가 짜져 나온 녹즙을 드시게 해보십시오.

 

 재료는 골고루, 즉 뿌리 부분인 당근, 무, 그리고 잎 부분인 케일, 열매 부분인 토마토, 줄기 부분인 브로콜리, 샐러리 등으로 녹즙기에서 녹즙을 짜서 매일 5잔 정도 드시게 하십시오. 식사 전후로 정당한 시간으로 나눠서 드시게 하시고, 맛도 중요하므로 위의 내용으로 드시는게 힘드시다면 바나나를 믹서로 갈아서 첨가 시키십시오.

 

 물론 식사는 현미밥과 야채 위주로 드시게 하시되 드시기가 힘드시면 차라리 녹즙과 함께 현미 효소생식 분말을 타서 식사대용으로 한꺼번에 드시게 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저희 고객센터에서 준비되어 있으니 문의 바랍니다. 02-722-1852.

 

 

 현미로 밥을 해서 드시게 되면 열에 의해 현미에 있는 효소와 비타민 등 영양소 파괴와 함께 단백질의 변이 있게 됩니다. 물론 백미밥을 드시는 것 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현미밥을 지어 먹는 것은 하루 한끼 정도로 하시고 나머지 두끼는 불을 가하지 않은 현미 효소생식 분말을 타서 드시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화가 잘 되도록 발아 현미를 사용하고 이를 다시 유익한 균으로 발효를 시켰기 때문에 현미밥보다 소화율은 상당히 좋습니다.

 

 특별한 방법을 찾기 보다 일단 기본에 충실해서 하루 드시는 식사만이라도 180도 바꿔서 드시는 것, 즉 발아현미 효소생식 두끼, 현미밥 한끼(신선한 야채 반찬)를 드십니다. 그리고 많이 드시면 좋지만 양이 커서 못먹기 때문에 녹즙으로 짜서 드시는 야채와 과일즙을 하루 5잔 정도 드시는 것만 열심히 실천하셔야 합니다.

 

 학생이 필수과목을 이수하면서 선택과목을 공부하는 것처럼 필수과목은 식사입니다. 암이 걸리게 된 이유도 정신적 스트레스와 유전적인 요소도 있지만 가장 큰 것은 하루 세끼를 잘못된 식습관으로 드셨기 때문입니다. 필수과목을 현미와 신선한 야채로 바꾸시고 야채과일즙(녹즙)을 다량 드시는 것만으로도 탄탄하게 필수과목을 이수하시게 됩니다.

 

 병원에 누워서 선태과목이라 할 수 있는 수술이나 항암제, 방사선 치료를 받는 것은 필수과목을 이수하지 못해 졸업, 즉 암으로부터 완전히 해방될 수 없 수 없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멀리서 찾지 말고 가장 가까운 하루 세끼를 집중적으로 세포가 좋아하는 것으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클릭) 

 

 여기서 상세히 설명하기는 법적인 표현의 제약때문에 어렵지만 후코이단을 선택과목으로 택해서 함께 병행하면 필수과목을 이수하는데 유리합니다. 후코이단에 대해 대충이라도 아시기 때문에 질문을 주셨을 거라 믿고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현미와 신선한 야채 위주의 식사가 왜 중요한지, 어떤 의미를 갖고 있기에 많은 암환자가 실천하고 있는지, 후코이단과 현미 식사와는 어떤 관계가 있고 아버님의 경우 처음 고비인 한두달을 어떻게 집중해서 섭취하셔야 하는지, 아버님의 상황에 적한한 함께 병행할 자연치요요법에는 또 무엇이 있는지 등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버님이 좋은 선택으로 하루빨리 회복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클릭)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