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수술 후엔 재발방지를 위한 노력
관리자 조회수:430
2012-06-30 00:28:44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사랑하는 어린 딸의 갑작스런 소식에 얼마나 충격을 받으셨을지 글을 보면 느껴집니다. 많이도 놀라셨을텐데요. 어린 학생들한테서 뇌종양이 많이 나타나는 걸 보면 유전적인 영향도 있고 학업에 대한 정신적 스트레스도 요인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인공첨가물 위주의 식사나 간식으로 인해 소화기 등 체내 균형이 깨져 있는 경우도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10년 사이 나이와 부위에 상관없이 악성종양이 발생하므로 어린 나이라고 해서 안심해선 안되므로 식생활 개선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부모의 노력이 필요한 요즘입니다.

 

 딸이 수술 예정이라면 수술이 가능한 부위에 종양이 있다는 것이고 제법 사이즈가 큰 종양인듯 합니다. 방사선 치료를 통해 암 사이즈를 줄이고 수술을 하는 경우도 있고, 아니면 수술로 절제한 후 자잘한 종양은 방사선 치료를 통해 없애려고 할 것입니다. 그러나 병원에서의 치료원리는 증상으로 나타난 종양을 없앤다는 거지 왜 종양이 생겼는지 분석해서 원인을 근본적으로 퇴치시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밀려오는 환자 무리에서 증상으로 나타난 종양 없애는 데도 부족할 판에 환자 개인의 종양 재발을 위한 노력으로 종양의 원인을 찾아 다시는 생기지 않도록 하는 연구와 노력은 불가능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종양이 뇌를 누르면 위험하므로 수술이나 방사선 치료로 급한 불을 끄는 것은 병원치료의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맹신은 마시고 재발이 되지 않도록 원인을 해소하고 몸이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가족 스스로 노력을 해서 생활 속에서 실천을 하셔야 합니다.

 

 현미와 야채 위주의 식사, 그리고 밀가루 음식을 좋아 한다면 통밀, 호밀 등으로 만든 빵이나 국수를 해주시고, 부드러운 하얀 밀가루를 아이가 원하면 수입밀가루가 아닌 우리밀로 만든 음식을 해주십시오. 약간의 관심과 노력, 비용을 들이면 어렵지 않게 자연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 인공첨가물이 들어 있는 마트의 과자, 빵, 음료, 아이스크림은 피하게 하고, 분식집의 김밥, 라면, 우동, 만두, 된장 등도 거의 대부분 인공첨가물과 수입밀가루로 만든 것이므로 누적되면 인체에 안좋은 물질들이 원료입니다.

 

 후코이단은 아침식사와 취침 30분 전에 3스푼씩 하루 6스푼을 섭취시키시고 가급적 생수를 하루 5잔 정도로 많이 마시게 하십시오. 인체의 68% 이상은 물로 되어 있으니 인체는 물에 떠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므로 물을 좋은 물로 바꾸도록 해주시는 것도 기본에 충실하는 방법입니다.

 

 혈액이 많이 가는 장기인 뇌에는 후코이단과 관련해서 말씀드릴 부분이 있으니 온라인이나 전화로 상담을 받아보시면 더욱 이해가 될만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딸이 건강을 회복해서 다시는 돌연변이 세포가 생기지 않도록 이번 기회에 원인해소를 위한 노력을 해주시는게 자식에 대한 부모의 소중한 선물이 아닐까요? 아래에 장청(腸淸)이 곧 뇌청(腦淸)이라는 의미에서 참고 글을 연결했습니다. 장과 뇌는 연관이 많으니 아이들의 비뚤어진 장을 하루 빨리 바로 잡아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관련 참고 정보 ; 자연생활 건강법 (클릭)

* 참고 => 쉽게 푸는 건강 회복법2 : 대장, 유익균, 그리고 효소  (클릭)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하기02-722-1852

배너7.JPG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