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어머님께 전화로 힘과 용기를 드렸습니다.
관리자 조회수:579
2012-07-04 00:20:3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제 어머님께 다시 한번 용기를 북돋아 드렸습니다. 모든 것을 인정하시고 받으들이셨지만 결코 포기는 하지 않으시겠다는 어머님, 꼭 승리하셔서 많은 분들께 희망을 나눠줄거라 믿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후코이단 분말을 식사와 취침 전 공복에 드시도록 말씀드렸고, 가급적 넘치더라도 수북히 떠서 드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은 모자라서 문제지 넘쳐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제품도 몇개월치를 한꺼번에 쌓아놓고 드시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 제품을 조금씩 구매하게 되면 환자와 가족은 살 때마다 고민을 합니다. 그러나 3 또는 6개월치를 한꺼번에 구매해서 쌓아놓고 팍팍 드시라고 환자에게 말씀드리면 기왕 산거 열심히 한번 먹어보자는 마음이 생깁니다. 주변에 한눈 팔기도 구매한 후코이단을 모두 먹고 나서 한다는 생각으로 후코이단을 먹는 동안은 집중해서 후코이단만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어머님이 반드시 잘 될거란 믿음을 전화를 통해 느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 또한 치유에 도움이 되므로 가족으로서 좋은 분위기를 유도해주십시오. 환자와 가족의 입장과 태도가 다를 수 있으므로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에 제품 섭취 중 수시로 전화주셔서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면서 어머님의 상황을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어머님의 쾌유를 빌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펄후코이단 골드'를 찾는 이유 (클릭)

 

한국후코이단 상담 고객센터 02-722-1852,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