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직장암] 하복부의 체온상승 시도
관리자 조회수:756
2012-07-05 00:47:06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회사의 제품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장암 판정을 받으셨다면 수술 또는 방사선 치료를 병원에서 하셨거나 권유를 받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직장암은 주변 장기로의 전이가 쉽고 자칫하면 인공항문을 달고 생활해야 할 정도로 삶의 질 면에서도 낮은 수준의 암종류입니다.

 

 복막으로의 전이 등 조심해야 할 부분이 많으므로 하복부 위주로 온탕에서 반식욕을 하시거나 복대 등을 통해 배를 따뜻하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면역세포는 체온이 올라가면 활성화 되는 반면에 암세포는 열에 약하므로 우선적으로 하실 일은 복부를 따뜻하게 하는 것입니다.

 

 후코이단은 액상과 분말이 있는데 분말이 고함량의 후코이단을 집중적으로 드시기에 유리하며, 액상 후코이단은 분말과 함께 드시는 등 보조적으로 물 대신 드시면 좋습니다. 현재 암 판정을 받은 상태에서 어떠한 건강식품을 드시든 처음에는 집중해서 드시길 권합니다. 저희 회사 제품에 관심 있으시므로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 제품을 추천합니다.

 

 스피루리나, 알로에베라겔 분말, 미배아(쌀눈) 발효추출물, 실크아미노산 등 후코이단을 지원하기에 충분한 영양성분을 함께 혼합했기 때문에 이 제품이 제일 적합할 것 같습니다. 서너달 드시다가 안정이 좀 되시면 '성호제 후' 분말 제품으로 바꾸시기 바라며, 후코이단과 함께 자연식이요법과 운동이나 산책을 통한 체온상승의 기회를 많이 가지시기 바랍니다.

 

 현미밥 위주의 식사도 중요하고 반신욕이나 족욕,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 등을 병행하면 좋은데 이는 곧 식이섬유 섭취를 통한 장내 환경 개선을 노리고, 각종 영양소를 통해 영양 균형을 꾀하고, 체온상승을 통한 면역력 회복을 위함입니다.

 

 메일로 후코이단의 작용과 효과, 상황별 섭취방법 등에 대해 보내드렸사오니 검토 하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