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병원, 환자, 가족, 한국후코이단의 역할
관리자 조회수:438
2012-07-11 00:09:47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 초기라 해도 마음 놓으실 일이 아님을 병원에서 심각하게 경고했어야 합니다. 어느 부위에 암이 발견되든지간에 암이 생겼다는 것은 몸 전체적으로 암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체내 환경이 형성되었다는 뜻이므로 초기든 간단한 수술이든 이렇게만 마음 놓은 것이 아니라 암 판정 이후 적극적인 체내 환경 개선노력을 하셔야 했습니다.

 

 암은 유전적 요인도 있긴 하지만 주 요인은 스트레스 등 정신적 요인과 발암물질의 체내유입이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암이 생겼다면 이의 원인 제거를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저하시키는 방법을 찾고, 발암물질의 유입을 막기 위해 식생활과 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즉각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총칭해서 '자연치유요법'이라 하며, 이를 병원에서 암판정 즉시 실천해도 부족할 판에 초기라는 명목하에 해당 부위만 절제하면 안심해도 된다는 방치 정도에 해당하는 상담을 해서 결국 진행되는 암을 통제 못한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자연치유요법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재발을 막고 병원에서의 정밀검사가 어떻게 나오든지 상관말고 기본에 충실한 요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정밀검사결과가 나온다 해도 의사가 환자의 몸 상태와 앞으로의 향방에 대해 정확히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인체가 그만큼 복잡하기 때문에 어디로 튈지 몰라 의사는 상담에서도 상세히 설명하기 보다는 추정과 해봅시다는 말만 하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자연요법에 대해 의사가 언급했다가 병원의 급여 생활자인 의사의 입장이 곤란해 질 수 있습니다. 환자의 암 상태에 대해 정확히 알 수가 없고 어떻게 변화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기본에 충실한 간단하지만 어려울 수 있는 숙제를 의사는 풀라고 할 수 없으니 눈에 보이는 암조직의 절제나 항암제로 독살시키는 항암요법, 방사선으로 태워 죽이는 방사선 요법 등 3가지 테두리에서만 치료방법을 찾습니다. 보이는게 없어지거나 줄어드니 환자를 안심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뿌리가 있든 없든 그것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재발하면 다시 와서 보이는 것만을 없애려 노력하면서 의사는 방어적인 방법을 찾을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이해하시고 내 몸은 내가 지킨다,암의 뿌리는 의사가 없애주는 것이 아니다라는 생각으로 의사의 말은 참고하시면 됩니다. 맹신은 금물입니다.

 

 재발이 되어 환자분께서 충격을 받으시고 불안해하시는 가운데 식욕도 떨어지셨는데요. 이제부터라도 암을 일시적 치료나 뿌리 외의 보여지는 것만 없앤다고 끝난 것이 아니라는 걸 인정하시고 암의 근본 원인이 해소되지 않는 한 수개월 또는 수년 후에도 어디서든 암이 발견될 수 있다는 것을 기본적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자연치유요법을 통해 암이 생길 수 밖에 없던 체내환경을 개선하고 근본부터 암의 원인을 해소하여 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병원의 선택과목 보다는 자신이 필수과목을 이수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진행해서 암으로 부터 졸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선택과목만 이수해서고 필수과목을 이수하지 않고서는 졸업은 불가능 하다는 것이 암에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병원에서는 밀려드는 환자 때문에 개인 각자의 필수과목인 암의 뿌리를 없애는 노력을 함께 해드릴 수 없으며, 결국은 지혜를 가진 환자와 가족 스스로 해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그러한 지혜를 가질 수 있도록 경험과 지식을 환자와 가족에게 전달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지금까지 병원의 입장과 역할, 암의 기본원리,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의 역할에 대해 설명 드렸으며, 환자와 가족이 어떻게 해야 할지를 말씀드렸습니다. 자연치유력을 높여 암을 스스로 없앨 수 있는 자연치유요법에 대해서 저희 고객센터 상담원으로 부터 환자 상황에 맞게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힘내십시요.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