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갑상선암] 후코이단 효소생식의 특별함
관리자 조회수:757
2012-07-14 00:42:29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갑상선암은 여성분들에게서 많이 발견됩니다. 호르몬을 분비하는 분주한 세포들로 구성되어 있는 갑상선에는 원래 종양이 잘 생기는 부위입니다. 혹 같은 양성종양을 가진 분들이 많은데 조직검사에서 악성으로 판명 받으셔서 수술을 하신 것 같습니다. 항암도 하셨다는 걸 보면 주변전이가 의심되어 추가 치료를 하고 계신데요.

 

 갑상선암으로만 보시지 마시고 문제를 전체적으로 확대해석 하시는 것이 투병생활에 도움이 되며 재발을 방지할 수 있는 사고방식입니다.

 

 암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식생활이나 스트레스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시고 그 중 가장 약한 부위인 갑상선에 제일 먼저 암이 자랐다고 생각하십시오. 그럼 60조개의 인체 세포 중 다른 데는 절대 안심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드실 것이고, 암은 10년을 자라므로 암환자가 재발했다면 암이 옮겨 간 전이라기 보다는 원래 그 부위에 자라고 있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이제부터라도 본격적인 식생활의 변혁을 주셔야 합니다. 현미, 특히 발아되어 새로운 성분이 생기고 소화가 잘 되는 발아현미를 유기농 농법으로 경작한 것을 고르셔서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불이 닿으면 인체에 유용한 효소는 죽습니다. 그렇다고 생으로 드시기 힘든 부분이 있기에 저희가 '성호제 후코이단 효소생식'을 개발하였습니다.

 

 현미를 1~2mm 정도의 싹을 티운 발아현미에는 유용한 성분이 발견됩니다. 피막도 약해져서 소화도 현미보다 잘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현미의 모습을 갖췄지만 발아라는 생명력이 없는 현미도 시중에 많이 있사오니 발아가 된 현미를 드시면 일단 진짜 현미입니다. 이런 발아현미를 압력밥솥에다 밥을 지어 먹게 되면 영양소와 효소의 파괴는 다소 있지만 이렇게라도 식사를 하시면 다행입니다. 이를 통해 얻는 것은 현미의 영양소식이섬유입니다. 식이섬유는 배설과 혈액에 관여를 하는 성분이고 섬유질이라고 합니다.

 

 만일에 발아현미를 생으로 분쇄하여 천천히 침과 교반되어 씹고 삼키는 동작을 하면 위의 현미밥에서 못얻은 한가지, 즉 효소를 얻게 됩니다. 고온으로 익히지 않았기 때문에 파괴되지 않은 효소를 그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 발아현미를 드시면 흰쌀밥(백미)보다 3가지의 득을 보게 됩니다. 먹기만 잘 먹으면 생발아현미식사가 가장 권장할만 합니다.

 

 효소가 살아있는 生발아현미를 다시 발효시켜 소화가 더 잘 되게 만들면서 인체의 장에 서식하는 유익균을 보충할 수 있으면 금상첨화겠죠? 여기다 후코이단까지 함유시킨 것이 바로 '성호제 후코이단 효소생식'입니다. 위의 3가지에다 유익균(미생물) 보충, 미생물이 만들어 내는 효소, 후코이단 등 3가지를 더해서 총 6가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들었고 미지근한 물이나 두유에 타서 드시면 식사대용으로 충분합니다.

 

 환자인 경우 아침, 저녁으로 식사대신 이 효소생식을 드시고 나머지 한끼는 현미밥과 채소 위주의 식사를 하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간식으로 생야채과일즙을 짜서 드시면 좋겠습니다. 많이도 필요없고 당근, 무, 사과, 양배추 정도만 즙으로 짜도 양도 많이 나오고 필요한 영양소는 충분합니다. 물론 여기에도 살아있는 유용한 효소가 들어 있어 인체에서 아주 중요한 효소 지원군이 될 수 있습니다.

 

 식사 전 공복에 펄후코이단과 같은 고농축 후코이단 분말을 챙겨드시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암환자에게 고농축 후코이단 섭취는 현미와 마찬가지로 기본 섭생방법입니다. 환자의 상황에 따라 식이요법은 달라질 수 있사오니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로 문의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2-722-1852.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클릭 => 흡수율이 높은 고순도 저분자 한국후코이단 데이터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